김구라 재혼녀 동거녀 여자친구 나이 직업 정보

김구라는 여러 방송을 통해서 자신이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예전에 빚 때문에 아주 힘든적이 있었지요. 아내가 진 빚 때문에 공황장애까지 얻었다고 합니다. 아무튼 돈을 아무리 잘 벌더라도 주위 사람이 도와주지 않으면 이런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아무튼 사랑하는 사람을 다시 만나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것 같더라고요.

김구라 재혼녀 동거녀

김구라는 대표 MC 로써 당당한 입담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방송을 이어가면서 너는 내운명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여자친구와 함께 살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결혼식은 따로 진행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동거녀라고 말하기 보다는 재혼녀라고 하는 것이 맞겠네요.

 

이전에 있었던 일들은 김구라에게는 참 힘든 시간이었을텐데요. 현재 재혼녀와의 결혼식을 성대하게 하지 않은 이유는 재혼녀가 조용하게 넘어가길 원해서 조용한 곳에서 식사를 하고 둘의 사랑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김구라는 많은 사람들에게 '여자친구를 왜 숨기냐'라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이 질문에 김구라는 '숨기는게 아니라 아들 동현이도 스무살이 넘었고 젊은 사람들이 하는 동거와 내 나이의 동거는 느낌이 다르다'라고 말했습니다.

 

김구라의 재혼녀 나이와 직업에 대해서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지만 전혀 알려진바가 없습니다. 상당한 미모의 비연예인이고 30대정도 될것이라는 추측만 난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김구라의 아들 동현이가 재혼녀에게 누나라고 부른다고 말하니까 나이는 아마 꽤 어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동현이의 나이가 성인인 만큼 엄마라고 부르기는 조금 그렇긴 하겠네요.

 

 

 

 

 

 

김구라 이혼 이유

김구라의 전 부인은 처형을 위해서 빚 보증을 대신 써주었습니다. 그런데 처형이 그 빚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고 도망을 가게 되면서 고스란히 김구라 전 부인이 감당하게 되었습니다.

 

빚이 엄청나게 불어난 이유는 이 빚 더미에 앉은 사실을 김구라에게 알리지 않고 본인이 직접 해결하려고 하다가 이자율이 높은 대출을 받게 되면서 심각한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이때의 김구라의 빚은 모든 재산을 다 잃고도 17억의 빚이 생겼다고 합니다. 결국 전 부인은 아들 김동현 군의 출연료에도 손을 대게 됩니다.

 

그 이후 2015년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