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dyson) 주식 사는법 (관련주)

다이슨(dyson) 주식 사는법 (관련주)

다이슨은 1993년에 제임스 다이슨이 만든 가전제품 기업입니다. 최초로 먼지 봉투가 없는 백리스 타입의 진공청소기를 개발했으며 현재는 날개없는 선풍기, 드라이기 등이 전세계적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괜찮은 기업이 보이면 주식이 있는지 없는지부터 보는데요. 다이슨 주식 사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슨은 한번 사용해본 사람은 정말 만족할만한 제품을 만들어냅니다. 저 또한 다이슨 드라이기를 처음 사용하고 나서 가격이 아깝지 않을 만큼 상당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 생활에서 꼭 필요한 가전제품의 경우에는 돈이 조금 들더라도 제대로 된 제품을 구매하면 좋습니다.

 

 

 

다이슨 어느나라의 것인가?

다이슨은 영국의 가전제품 기업입니다. 제임스 다이슨에 의해서 1993년에 설립된 기업입니다. 주식의 경우에는 영국 회사라고 해서 다른 나라에 상장하지 말라는 법은 없습니다. 우리나라의 쿠팡이 미국에 상장했듯이 말이죠.

 

하지만 다이슨의 경우에는 영국에도 미국에도 상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직 상장이 되지 않은 기업이기 때문에 코로나가 종식되면 상장 절차를 밟을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다이슨 주식 사는 방법 및 관련주

다이슨에 직접 투자할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상장되어 있지 않은 회사이기 때문에 직접 투자는 불가능합니다.

 

단, 다이슨 주식이 상장해서 큰 상승을 할것 같다면 같은 섹터에 있는 동일업종에 투자를 하면 됩니다. 다이슨은 많은 전자제품을 생산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관련주에 속합니다.

 

그러니까 공기청정기 업체인 위닉스, 쿠쿠 크린앤사이언스 등에 투자를 하면 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