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토렌트 코인 호재 및 전망 분석

비트토렌트 코인 호재 및 전망 동전주 될까?

가상화폐를 투자하려고 업비트를 다운로드하여서 거래소에 가보면 수많은 코인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엽전 주라고 불리는 한자리 수의 코인은 거래가 활발한 편입니다. 이 글에서는 엽전 코인에 속하는 비트토렌트 코인의 호재 및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에 있는 많은 코인 중에서 어떤 코인을 투자할지 막막할 것입니다. 가장 먼저 비트코인의 흐름이 우상향 할 것인지에 대한 확신이 있어야 알트 코인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떨어지게 되면 다른 알트 코인도 급락을 면치 못합니다.

 

 

 

비트토렌트 코인 정보

  • 심볼 : BTT
  • 시가총액 : 3.9조 원 (2021년 3월 22일 기준)
  • 총 발행한도 : 9천9백억

 

비트토렌트는 미국의 소프트웨어 개발자 브램 코헨이 만들었습니다. 이후 트론의 설립자인 '저스틴 선'이 비트토렌트를 인수하였습니다. 비트토렌트 기술은 오픈 소스로 사용할 수 있고, 지금은 uTorrent와 같이 다양한 비트토렌트 클라이언트가 개발되었습니다. 분산형 P2P 통신 프로토콜 서비스입니다.

 

이전의 토렌트는 파일을 다운로드 한 이후에 시드를 계속 유지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파일을 전송해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파일 공유를 함으로써 혜택이 없었기 때문에 공유를 하고자 하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비트토렌트는 유저들이 희소성 높은 자료의 시드를 유지할 때 큰 보상을 받게 함으로써 유저들의 시드 증가로 다양하고 빠른 파일 공유를 만들어냅니다.

 

 

비트토렌트 호재

이 글을 찾아보면서 기대를 많이 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 당장의 호재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시점에서 비트토렌트의 호재를 말하자면 엽전 코인이라는 것입니다.

 

엽전 코인

비트코인 시즌1이라고 불리는 2017년 ~ 2018년의 코인 시장을 돌이켜보면 엽전 코인은 모두 동전이 되었습니다. 악재가 터지고 힘든 시점이 있었을 때도 결국에는 한 자릿수의 가격은 볼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 시점에서 유심히 보아야 할 종목이 바로 비트토렌트와 같은 한자리 수의 코인입니다. 시가총액이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엽전 코인이라는 측면에서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갖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메리트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비트토렌트 전망

가상화폐 블록체인 코인은 오직 심리만으로 움직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코인은 아주 큰 호재가 터졌는데도 불구하고 꼼짝도 안 하는 코인이 있는 반면 개발자가 아무런 의미 없는 트윗을 날렸는데도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는 코인도 있습니다.

 

일봉 차트로 볼 때는 현시점 (2021년 3월 22일) 기준으로 엄청난 상승이 있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조정 혹은 폭락장 이후에 매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디카르고 코인 호재 및 전망 정리

디카르고 코인 호재 및 전망 앞으로의 흐름은? 이제는 가상화폐 시장이 자산으로 인정을 받기 시작하면서 비트코인을 비롯한 알트 코인들의 가치도 올라가고 있습니다. 2017년의 코인 시장

ggugy.com

 

 

특금법 센티넬 호재로 작용하는지 알아보기

특금법 센티넬 호재로 작용하는지 알아보기 코인은 어떤 호재에 의해서 움직이는 것도 있지만 아무런 의미 없이 차트상으로 물량을 매집하고 급상승 시키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는

ggug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