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유소희 럽스타그램 BJ 열애설 성형전 군대 정리

배우 송강님은 최근에 스위트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슈가 되고 있는 사건들이 있습니다. 그런 사건들을 오늘 한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연예인들은 사소한 일을 하더라도 이슈화되기 쉽습니다. 그래서 일반인이 행동하는 것과는 다르게 조심해야하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연예인은 열애설에 상당한 타격을 받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공식 열애보다는 비공식으로 만나는 경우가 많지요.

배우 송강

송강은 이번 스위트홈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배우는 이런 인기 대작에서 한번 빵 터트리면 제대로 인기를 끌어올릴수 있습니다. 송강은 이번을 계기로 한번 더 재도약할수 있는 기회를 맞이했다고 할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 중에서 스위트홈이 손꼽힙니다. 배우 송강의 인물 정보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인물정보>

 

이름 : 송강

생년월일 : 1994년 4월 23일

키 : 185cm

몸무게 : 68kg

학력 : 창현고, 건국대 (영화예술학과 재학)

소속사 : 나무엑터스

데뷔 :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작품 : 좋아하면 울리는, 나빌레라, 뷰티풀 뱀파이어, 밥상 차리는 남자, 짠내투어, 해피투게더, 런닝맨 등

 

 

 

 

송강 성형전 및 군대

송강은 잘생긴 외모로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여론도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 사진을 보면 성형을 했다는 생각이 쏙 들어갈 것입니다. 이미 태생부터가 존잘러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의 남자라면 당연히 다녀와야할 군대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송강은 미필입니다.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 않은 상태이며 곧 군대를 다녀와야겠지요.

 

송강의 과거 사진을 한번 확인해보시죠.

 

 

 

 

 

 

송강 BJ유소희 열애 이슈

2017년 - 2018년 쯤

 

송강님이 인스타그램 SNS에 올린 호텔 사진과

아프리카 여캠인 BJ유소희님이 SNS에 올린 호텔 사진이

 

동일한 곳으로 보여서 열애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사실 사귀었는지는 아무도 알수가 없습니다. 전여친이라는 말도 나오고 럽스타그램으로 둘이 함께 올렸다는 말도 나오고요.

 

그냥 이런 이슈가 있었다 정도로만 정리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