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슬픔 주의)

요즘에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이 어떤 것인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블로거로써 글을 적다보니까 혼자서 그냥 적는 것보다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주는 것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무튼 오늘은 임영웅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요즘 광고계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고 러브콜을 받고 있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트로트를 좋아하지 않는 세대에서도 임영웅씨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지요.

임영웅에 대해서

임영웅은 2020년의 대표적인 인물로 손꼽힐수가 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이라는 프로그램에 참가하면서부터 임영웅의 시대가 열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모바일 인기투표에서 계속해서 1위를 차지하면서 트로트계의 샛별로 떠올랐습니다.


임영웅은 실용음악을 전공하면서 발라드 가수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발라드로는 특출난 어떤 결과를 만들어내지는 못했지만 포천시의 한 가요제에 나가서 트로트(내 나이가 어때서)를 부르게 되면서 최우수상을 받으며 트로트를 평정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전국노래자랑 출현, 아침마당에 출연하며 점차 영향력을 키웠습니다.


임영웅이 제대로 성장하기 시작한 시기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부터입니다. 미스터트롯이 아니었다면 지금의 임영웅도 없었다고 할수도 있지요.


<임영웅 프로필>


생년월일 : 1991년 6월 16일

국적 : 대한민국

키 : 182cm

몸무게 : 67kg

혈액형 : A형

가족 : 어머니, 외할머니

소속사 : 물고기뮤직

데뷔 :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




임영웅 여자친구

임영웅의 여자친구가 있는지에 대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 소문이 시작되게 된 것은 밥블래스유에서 임영웅이 출연하게 되면서부터인데요. 박나래씨와 함께 팀을 맺고 음식을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이때 박나래가 임영웅에게 여자친구가 있냐고 물어보게 됩니다.


이때 임영웅은 바로 여자친구가 없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러니까 여자친구가 없는 것이죠. 그런데 박나래는 다시 한번 썸은 타고 있는 것이 아니냐고 질문을 합니다. 이때도 임영웅은 스케쥴이 너무 바빠서 누구를 만날 시간이 없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박나래가 진행자로써 임영웅씨는 팬들의 사랑을 먹고 사는 것이 아니냐는 농담을 던졌고 임영웅은 재치있게 사실은 여자친구가 있다고 말을 했습니다.


자신의 여자친구는 바로 여러분이다. 라고 말이지요. 그러니까 임영웅은 현재 여자친구가 있는 것은 아니고 그냥 재치있게 받아친 부분이 화재가 되어서 이렇게 이슈가 된 것입니다.


현재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보니까 이렇게 여자친구가 화재가 되었네요.


<요약> - 여자친구 없음


밥블래스유라는 프로그램에서 박나래와 임영웅이 함께 출연함


박나래 "임영웅씨 여자친구 있어요?"

임영웅 "없어요"

박나래 "썸도 안타고 있어요?"

임영웅 "바빠서 썸탈 시간도 없어요"

박나래 "임영웅씨는 팬들의 사랑을 먹고 살지요"

임영웅 "사실 여자친구가 있어요. 그건 바로 여러분입니다"











임영웅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앞에서 보여드린 프로필에서도 아버지가 없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임영웅의 가정사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하는데요. 최근 대세를 이끌어가면서 임영웅의 아버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어릴적부터 좀 힘들게 살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아버지와의 이별때문이라고 합니다. 아버지가 떠나면서 경제적으로 많이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어릴적 아버지는 임영웅에게 '세상의 영웅이 되라'고 말씀하시며 그의 이름을 지어주셨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임영웅이 5살때 돌아가셨는데요. 임영웅 아버지가 돌아가시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불의의 사고였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어머니와 외할머니 이렇게 3명이서 함께 살았다고 합니다.




임영웅 흉터 생긴 이유 그리고 어머니

임영웅은 훤칠한 외모로 남녀노소 나이불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임영웅의 얼굴에 보면 생각보다 깊은 상처가 있습니다. 평소에는 눈에 띄지 않아서 잘 몰랐는데 티비에서 활동을 하기 시작하면서 보이기 시작해서 최근에 다친 것은 아닌지 사람들이 걱정을 했다고 합니다.


유튜브에서 어떤 기자분이 임영웅의 상처에 대해서 말해주었는데요. "담벼락에 꽂혀 있는 유리병에 얼굴을 찍혔는데, 돈이 없어서 제대로 수술을 못 받아 큰 상처가 남게 되었다"고 말하면서 "흉터 제거 수술을 알아보기도 했지만 안면 신경을 건드릴수 있다고 해서 수술을 하지 못한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여러모로 힘든 가정 형편에서 성공한 자신이 참 뿌듯하면서 기쁘겠습니다.


임영웅의 어머니도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임영웅의 어머니도 임영웅과 판박이처럼 똑같이 생기신 것 같습니다. 정말로 아주 미모의 얼굴을 갖고 계시더라고요. 아무튼 한 채널에 나와서 임영웅은 10년 후에나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임영웅은 어머니한테 다정다감하게 잘할것 같은데 생각보다 그렇지 않은가 봅니다. 아들이 평소에 애정표현을 잘 하지 않아서 딸을 가진 부모가 부럽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마무리하며

분명히 유명인이 되기 위해서는 엄청난 노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운도 따라주어야 하는데 이런 모든 것들은 준비 없이는 될수가 없습니다. 임영웅은 그만큼 노력을 했고 이 자리에 올수 있었을 것입니다.


참 누구나 가정사 없는 사람은 없다지만 정말 열심히 살아온 것이 느껴져서 더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오래오래 아무 탈 없이 잘 연예계 생활을 이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