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재입고 알림 신청 취소 방법

쿠팡 재입고 알림 신청 취소 방법

많은 쇼핑몰이 있지만 쿠팡이 편리한 이유는 로켓배송을 통해서 주문 당일 배송을 받거나 다음날 새벽에 배송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메리트 있는 것입니다. 평소에는 다른 쇼핑몰을 잘 이용했지만 아기가 생기고나서부터는 쿠팡을 이용하는 일이 참 많아졌습니다.

 

쿠팡 자체에서 로켓배송을 하는 제품은 쿠팡에서 직접 재고를 갖고 있는 것이므로 많은 물량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품절이 된 상품을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때는 재입고 알림을 통해서 재입고가 되면 빠르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시스템이 쿠팡을 이용하게 만드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재입고 알림 신청을 할수는 있지만 알림 신청 취소를 할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쿠팡 재입고 알림 신청 방법

최근에는 새롭게 나온 맥북을 주문하기 위해서 쿠팡 재입고 알림을 신청했습니다. 새롭게 나온 상품도 미리 전산으로 올려두기 때문에 상품을 찾은 다음 재입고 알림을 해놓으면 언제든지 재입고가 되면 알림을 받고 바로 주문할수가 있습니다. 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경쟁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 이렇게 재입고 알림을 활용하면 좋습니다.

 

 

제품마다 재입고 알림 신청이 되는 것이 있고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아마 재입고가 될 예정에 있는 상품은 재입고 알림 신청이 있고 계획이 없는 상품은 일시품절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쿠팡 재입고 알림 취소 방법은?

쿠팡에서 필요한 상품을 재입고 신청했을 때 재입고 알림이 한번만 오면 되는데 구매할때까지 수시로 알림이 와서 불편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쿠팡 재입고 알림 신청을 하면 다시 취소할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쿠팡 자체의 알림을 끄는 방법으로 해결해야합니다.

 

 

재입고 알림을 신청한 상품의 알림 취소는 할수가 없지만 재입고 알림 자체를 끌수는 있습니다. 여러개 재입고 알림을 해놓은 경우에는 어쩔수 없이 통채로 꺼야하기 때문에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많은 알림을 받고 싶지 않다면 재입고 알림 신청을 할때는 신중하게 해야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