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사이트 순위 best10

지금 시대에는 다운로드 해서 영상을 보거나 하는 시대는 아니라고 할수 있습니다. 앞으로 5G 시대가 열리면 어쩌면 컨텐츠를 소비하는데 더 편리해질수도 있습니다. 유튜브가 이렇게 빠르게 성장할수 있었던 이유도 4G 시대가 오면서부터 발전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더 빠른 5G 시장이 열리면 앞으로 어떤 시장이 개척될지 무척이나 궁금하고 관심이 갑니다. 지금도 각종 사이트에서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여 드라마 다시보기를 할수 있습니다. 무료로 볼수 있는 곳도 구글에 검색을 하면 참 많지요.

p2p사이트

p2p란 peer to peer의 약자로 인터넷에서 개인과 개인이 직접 연결되어서 파일을 공유하는 것을 말합니다. 내가 직접 업로드 해주는 서버 역할도 하고 다운로드 받을때는 클라이언트 역할도 하게 됩니다. 그래서 내가 서버가 되고 싶지 않아도 해야할수밖에 없습니다. 아니면 해당 프로그램에서 밴 당할수도 있기 때문이죠.


p2p는 여전히 많은 문제점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디지털 컨텐츠의 저작권 보호는 완전히 무시되고 있으며 한번 유출된 파일이나 정보는 한없이 퍼져 나가기 때문에 사실 막을 방도가 없습니다. 또한 프로그램 안에 바이러스가 내장되어 있을수도 있기 때문에 보안에 상당히 취약합니다.



p2p사이트 순위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p2p 사이트는 보통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어차피 무료로 다운로드 할것 같으면 그냥 토렌트를 이용하면 되니까요. 그래서 시중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사이트 best10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반적인 블로그에는 제휴사이트를 홍보하면서 광고하는 블로그가 많기 때문에 믿지 못하지만 저는 전혀 제휴하지 않고 적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p2p사이트 순위>


1. 파일조

2. 온디스크

3. 예스파일

4. 쉐어박스

5. 피디팝

6. 메가파일

7. 위디스크

8. 파일시티

9. 케이디스크

10. 미투디스크


추가로 사람들의 의견에 따르면 파일썬 사이트도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 2020년 10월 3주차의 순위입니다. 1위 파일조는 변동이 거의 없네요.


▲ 2020년 10월 3주차의 순위 모습입니다. 하지만 1, 2, 3위는 항상 거의 같은 자리를 유지하더군요.


▲ 파일조 사이트의 인터페이스입니다.

▲ 온디스크 사이트의 인터페이스입니다.


▲ 예스파일 사이트의 인터페이스입니다.


p2p사이트 선택시 고려사항

p2p사이트를 검색하면 정말 많은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그런데 이때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p2p사이트 순위를 참조하지 않고 듣도 보도 못한 사이트에서 가입하게 된다면 자신이 원하는 파일이 없을수도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에 대한 위험도 있고요.


그러니까 p2p사이트 순위 10위 내에 있는 사이트를 선택해서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p2p 라는 것은 아무래도 많은 사람이 이용해야지 더 많은 파일이 오고 갈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사이트를 운영하고 이용하는 것이 불법이라고 알고 있지만 딱히 문제가 되지 않으니까 이렇게 하고 있는 것이겠지요.



마무리하며

오래전에 사람들은 당나귀, 파일구리와 같은 사이트를 이용해서 드라마를 보거나 영화를 보거나 많이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넷플릭스, 왓챠 등등이 많이 생겨나면서 굳이 돈을 주고 파일을 다운받아 볼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아직도 다운로드를 받아서 보고 싶어하는 분들이 있으니까 이런 사이트가 잘 운영되고 있는 것이겠지요. 뭐 단순하게 영화나 드라마만 보진 않겠지만 말이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