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버 접속불가 해결방법은 없어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버 접속불가 해결방법은 없어요

디아블로2가 다시 리뉴얼 하면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게임인 만큼 다시 출시했는데 지금도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두가 할 정도로 인기가 있는 게임입니다. 민속놀이라고 불리우기도 하지만 그때의 추억을 되살릴수 있는 게임이지요.

 

게임을 하는 방식과 내용은 동일한 게임이지만 다시 하는데도 재미가 있는 이유는 추억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바뀐점도 많지만 이전에 있었던 문제들을 그대로 가져왔다는 것에 대해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구매하고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화를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접속불가 오류 메세지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레벨을 올리면서 하는 게임이기는 하지만 일반적인 RPG 게임과는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몹들이 리젠되는 방식이 아니라 방을 만들고 그 안에서 파티원들과 몹을 사냥하고 퀘스트를 깨는 방식이지요.

 

방 하나에서 볼일을 보고 다시 방을 만들려고 하는데 서버에서 팅긴 다음 게임을 하려고 보니까 다음과 같은 문구가 뜨더라고요.

 

디아블로 접속 오류 메세지

- 게임 서버와 통신하는 도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이렇게 인터넷 문제라고 말하지만 디아블로 게임을 하는 모든 유저들이 안되는 것으로 봐서는 디아블로 서버의 문제라고 할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측에서도 이 사실을 알고 대응을 하고 있지만 여전히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에서는 게임을 하기 힘듭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버 문제

디아블로2가 처음 나왔을때 부터 서버의 문제는 항상 있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리뉴얼 된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도 동일한 문제를 안고 있다는 것입니다.

 

서버를 추가로 늘렸을지는 모르지만 수요 파악을 제대로 하지 않은 것인지 아니면 서버 증설을 하지 않았던지, 문제를 알지만 해결 능력이 부족하던지 그렇겠지요. 그래서 저를 비롯한 많은 유저들이 즐겁게 게임을 할 시간에 하지 못하고 일찍 잠에 들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환불을 요청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제가 들은바로는 구매 일주일 이내, 게임 플레이 2시간 이내의 경우에 환불이 된다고 하지만 블리자드측에서 이번의 사태의 심각성을 알아서인지 웬만하면 환불 요청을 받아주고 있다고 합니다.

 

해결 방법은?

사실 뾰족한 해결책은 블리자드 측에서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서버 증설을 하는 것일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할 이유가 없다고 판단하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문제인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습니다.

 

빠르게 앵벌을 하는 핀들런을 할수 없도록 방 개설 시간을 조금 늘렸는데 그 이후에도 계속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봐서는 확실하게 해결되지는 않았습니다.

 

블리자드 측에서도 계속 신경을 쓰고 있으니까 인기 게임인 만큼 무언가 해결이 되지 않을까 기다려봐야겠습니다.

 

블리자드 트위터
블리자드 트위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