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MGX 실시간 아이템 시세

게임을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입니다. 그냥 본인이 재미있게 게임을 하기 위해서 하는 사람도 있고 거의 직업으로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핸드폰을 여러개를 갖고 다니면서 자신의 캐릭터를 최고로 키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 회사에도 핸드폰을 5개가 넘게 돌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왜 이렇게 많은 핸드폰으로 게임을 하냐고 물어보니까 그냥 심심해서 한다고 합니다. 참 신기하지요. 굳이 비싼 여러대의 핸드폰으로 할 필요는 없어보이는데 말이죠. 저 같으면 수익이 되면 할것 같네요.

리니지2M

리니지라는 게임은 돌어본적이 없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요즘 아이들에게도 아마 잘 알려진 게임일 것입니다. 전설의 게임이니까 말이죠. 이 게임은 앤씨소프트의 대표적인 게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2019년 말에 모바일 게임인 리니지2M이 출시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현재도 여전히 인기 있는 게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시스템 요구사항도 꽤나 높습니다. 핸드폰으로 하는 게임이지만 최소 사양이 갤럭시 S8 또는 아이폰 8 플러스 이상급이 되어야 하니까 말이지요. 기존의 리니지1보다 그래픽이 상당히 좋은 만큼 핸드폰에서도 구동을 하기 위해서는 조금 높은 사양을 지원해야합니다.



리니지2M의 흥행

리니지2M은 2년 연속 매출 1위를 하고 있던 리니지M을 누르고 구글 스토어의 1위를 달성하면서 계속해서 1위를 지켜왔습니다. 그런데 바람의나라 연이 출시되면서 구글 스토어 매출 3위까지 내려온 상태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인기가 있는 게임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다만 현금을 투자해야지 게임을 지속할수 있다는 단점이 있어서 돈을 투자하는데 부담을 느낀 게이머들은 그냥 포기하고 다른 게임으로 넘어간 사람도 많다고 합니다.


고퀄리티의 게임으로 재미있게 게임할수 있는 RPG를 찾는다면 리니지만큼 좋은 게임은 없겠지요. 또한 옛 향수도 느낄수 있고 말이죠.




리니지2MMGX

모바일 게임을 비롯해서 온라인 게임은 서로 거래를 할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가장 잘알려진 리니지2MMGX는 이런 실시간 시세를 조회하는데 특화된 사이트라고 할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리니지 게임을 하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내용은 알수 없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사이트임에는 틀림이 없는데 생각보다 운영이 제대로 되고 있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검색해서 알고 있는 사이트를 몇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2M MGX는 Mobile Game Exchange 의 약자입니다. 게임을 하면서 거래를 하는데 사용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1. Mobile Game Exchange 라는 사이트입니다. 리니지2MMGX 라는 사이트라고 할수 있지요. 시세와 거래를 할수 있습니다.


2. 검색을 통해서 아이템의 시세를 확인하고 거래까지 할수 있습니다.


3. 거래 게시판이 활성화 된 것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존재합니다. 이 사이트가 리니지2MMGX 입니다.


4. 위의 사이트는 리니지2MMGI 사이트입니다. 아이템 시세를 쉽게 확인할수 있는 사이트인 것 같네요.


마무리하며

모바일 게임을 하는데도 전략적으로 좋은 아이템이 있으면 실시간 시세를 확인하고 제대로 거래를 해야합니다. 시세를 제대로 알지 못하면 호갱이 될수도 있으니까요. 그리고 현물 거래를 하기 위해서도 이런 사이트는 꼭 필요합니다.


아무래도 리니지라는 게임은 현물 거래가 많이 되는 게임이다보니까 이런 실시간 시세 사이트가 제대로 운영이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 고액을 투자하면서 게임을 하는 유저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