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돈복사 코인 정보

비트코인 돈복사 코인 정보

코로나로인해 각국의 정부에서는 엄청나게 많은 돈을 풀었습니다. 국민들에게 직접적으로 돈을 풀면서 시중에는 오지도 가지도 못하는 돈들이 넘쳐나면서 부동산과 주식 그리고 비트코인까지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에 있는 비트코인과 알트코인 대부분이 한두달 사이에 적어도 2배는 넘게 올랐습니다. 그러면서 코인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코인을 보고 돈복사기라며 말하기도 합니다.

 

 

 

돈복사 뜻

돈복사 뜻은 돈을 넣었는데 복사기처럼 돈이 불어나서 이런 말이 생겨났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은 돈을 넣기만 하면 돈을 2배 이상으로 불려내어주는 시장이 이번 2월 시장이었습니다. 그러면서 비트코인 가상화폐 시장의 열기가 더해졌습니다.

 

돈복사는 코인만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부동산, 주식 모두를 말하는 것입니다. 최근에 미친듯이 돈을 복사해냈기 때문입니다.

 

2017~2018년의 가상화폐 시즌1이 끝나고 4년 정도만에 다시 돈복사기를 가동하였습니다. 앞으로의 흐름은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서민들과 학생들의 희망이 되고 있습니다.

 

돈복사의 유래는 햄버거짤부터 시작합니다. 인터넷 커뮤니티인 디시인사이드의 해외주식 갤러리에서 누가 글을 올렸는데 그 글에서 '나스닥에 넣으면 돈복사가 된다!!!' 라고 올리면서 돈복사라는 말이 생겼습니다.

 

 

돈복사 버그 드립

게임에서 가끔 버그에 걸리면 어떤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 현실에서도 자산시장에 돈을 넣어두면 돈복사 버그가 걸린 것처럼 계속 자산이 불어나는 것을 말합니다.

 

사실 최근 주식장과 부동산 등을 보면 돈복사라는 말이 정말 딱 드러맞습니다.

 

반대로 돈 복사기가 아니라 돈 파쇄기가 될때도 있습니다. 코인이든 주식이든 포트폴리오를 잘 해서 헷지를 잘 해야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