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트립트랩 정품등록 사이트 방법

스토케 트립트랩 정품등록 사이트 방법

아이가 생기고 여러가지 육아 용품들을 많이 구입했습니다. 대부분의 육아 용품은 짧게 사용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어떤 것은 꽤 오랜 기간 사용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스토케 트립트랩 정품등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토케 트립트랩은 대체품이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구매하는 것 자체가 힘들 정도로 꽤나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구매할수 있습니다. 비싸기도 하지만 오랜기간 사용할수 있다는 점에서 돈이 아깝지 않은 제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스토케 정품등록 사이트

각종 블로그에 올라와 있는 스토케 정품등록 사이트가 들어가지지 않아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스토케는 한국에서 고객센터도 운영하고 있고 스토케 코리아에서 공식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트립트랩의 경우에는 7년동안의 보증기간이 있기 때문에 정품등록은 꼭 필수라고 할수 있습니다.

 

 

계정 등록 | Stokke®

계정을 만들기는 쉽습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만 하고 등록된 스토케 고객으로서의 혜택을 누리세요. 스토케

www.stokke.com

 

스토케 트립트랩 정품등록 방법

스토케 트립트랩의 정품 등록은 아이디를 만들고 등록해야합니다. 구매처를 알아야 하고 제품 하단에 있는 S/N 번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트립트랩 하이체어의 경우에 원래는 트립트랩 하이체어라는 제품명이 있었는데 지금은 Beech, oak 이런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하이체어 제품은 Beech를 선택하면 됩니다.

 

1. 아이디 만들고 로그인 하기

2. 정품등록

3. 트립트랩 - 트립트랩 Beech (모든 색상)

4. 일련번호 입력 및 구매일자 입력 (배송받은 날짜)

 

제품 등록 및 보증기간 연장

제품명은 TRIPP TRAPP Beech를 선택합니다.

 

일련번호 입력 및 구매일 입력

일련번호를 입력하고 구매일자는 배송받은 날짜로 입력하면 됩니다.

 

스토케 트립트랩 S/N 번호 입력

스토케 하이체어의 바닥부분을 보면 바코드와 함께 S/N 번호가 있습니다. 이 번호를 일련번호로 입력하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