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동시접속 계정 공유 로그인 가능해요

유튜브 프리미엄 동시접속

이 글은 유튜브 프리미엄 동시접속 및 계정공유가 가능한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 프리미엄을 7900원에 이용할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애플 유저들은 꼭 보아야 할 내용입니다.

 

유튜브 영상 시청은 무료로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시간이라는 돈을 소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실제로 들어가는 돈은 없지만 시간은 돈으로 환산할수 없는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9500원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의 가격은 약 20% 인상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7900원 ▷ 9500원

 

<iOS>

11500원 ▷ 14000원

 

아마 많은 분들이 iOS와 안드로이드 혹은 PC에서 결제 금액의 차이를 잘 알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지금 알게 되었다면 아이폰 사용 유저는 PC에서 다시 결제를 하시면 더 저렴한 가격에 매월 유튜브 프리미엄을 누리실수 있습니다.

 

결제를 어디서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처음 결제할때만 안드로이드 혹은 PC에서 하시면 됩니다. 또한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같은 더 저렴한 방법을 찾아보셔도 좋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

  •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면 모든 콘텐츠를 광고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시청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사람에게는 유튜브 프리미엄은 필수라고 할수 있습니다. 저는 유튜브를 아주 많이 보는 편인데 아마 유튜브 프리미엄이 없었다면 광고 시청시간만 매월 3시간 이상은 될지도 모릅니다.

 

  • 유튜브 뮤직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은 멜론, 지니와 같은 음악 앱과는 조금 다른 방식이기는 하지만 음악을 듣는다는 측면에서 동일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아마 음악 앱을 이용하는 유저들은 중복 지출을 하지 않고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넘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 유튜브 프리미엄은 영상과 음악을 오프라인 저장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행을 갈때 비행기 안에서 콘텐츠를 감상하고 싶다면 오프라인 저장을 할수 있는 것입니다.

 

  • 가족 공유 기능을 지원합니다. 5명의 가족과 함께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수 있으므로 가족 모두가 콘텐츠 소비 시간을 절약할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동시접속 가능 여부

유튜브는 한 아이디로 수많은 사람들이 접속을 하더라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추천 영상이나 검색 기록 등은 남기 때문에 가족 공유를 통해서 각자의 아이디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자의 아이디를 사용하더라도 가족 구성원 등록만 하면 유튜브 프리미엄 적용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족 추가

가족 추가를 통해서 최대 5명까지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을 공유할수 있습니다. 실제 가족이 아니더라도 공유할수 있으므로 매월 결제되는 금액이 부담된다면 함께 할 유튜브 가족을 구해서 사용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1. 우측 상단 본인 프로필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자)
  2. 내 Premium 혜택
  3. 가장 아래에 멤버십 관리
  4. 멤버십 Premium
  5. 가족 공유 설정
  6. 가족 구성원 추가

유튜브 프리미엄의 가격이 부담될수 있지만 본인이 유튜브 영상 시청에 소비하는 시간이 많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