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퓨전프로젝 정품 여부 및 업체 정보

인터넷으로 물건을 살때는 믿을 만한 곳인지 잘 알아보아야 합니다. 비싼 돈을 주고 구입하면 대부분 가짜 상품은 없지만 사람들은 비싼 물건을 최대한 저렴하게 사고싶어 합니다. 그러다보니까 물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도 있고 가짜 상품을 보내는 나쁜 업체도 있습니다. 그렇다보니까 내가 구입하는 업체에 대해서 잘 알고 있으면 사기를 당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많은 업체들이 인터넷에 잘 알려져 있어서 인터넷에 검색 한번만으로도 충분히 정품인지 아닌지 파악할수 있습니다.

인퓨전프로젝 정보

인퓨전프로젝은 브릭맨션이라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패션 멀티샵 쇼핑몰 스토어입니다. 여기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브릭맨션이라는 사이트 뿐만 아니라 다른 오픈마켓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1. 기업명 : (주)인퓨전프로젝

2. 기업구분 : 중소기업

3. 대표자 : 정창곤

4. 설립일 : 2015년 4월 23일

5. 본사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197번길 18 2층 (우)48093

6. 반송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대변로 32 (주)인퓨전프로젝


기업정보

 

브릭맨션 사이트


인퓨전프로젝 물품의 정품 여부

저는 에누리 닷컴을 통해서 지마켓 인퓨전프로젝이 올려놓은 바버 뷰포트를 구매했습니다. 바버 제품은 가품이 잘 없기로 유명한데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서 조금은 의심되기도 했습니다. 해외 배송도 아닌 국내 배송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조금 의심스럽기도 했지만 실제로 받아보고 정품이라는 것을 한눈에 느꼈습니다.


결론 : 내가 받아본 바버 뷰포트 제품은 아주 깨끗하고 정리가 잘 된 정품이었다.


다른 물품도 정품이라고 단정 지을수는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카페와 여러 커뮤니티를 확인해본 결과로는 인퓨전프로젝의 제품은 모두 정품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쇼핑하실때 이렇게 판매자를 검색 한번 해보시면 더 편하게 쇼핑할수 있습니다.


1. 바버 뷰포트가 포장되어 온 모습, 이중 포장으로 깔끔하게 왔습니다.


2. 바버 뷰포트의 모습,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바버는 딱히 따라 만들기도 힘들어서 가품이라면 티가 많이 나지요. 케어 책자는 없지만 정품은 확실합니다.


마무리하며

저렴한 가격에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때는 항상 정품 여부를 체크해야합니다. 아주 저렴한 가격이라고 좋아서 샀다가 나중에 받아보고 가품인 것을 알면 얼마나 화가 나는지 모릅니다. 괜히 얼마 안되는 돈 아끼려고 가품을 비싼 돈을 주고 구매하기 보다는 조금 더 주고 정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편집샵을 운영하는 곳이 많이 있는데 한때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기도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즐거운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저의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