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문자 이모티콘 바로 복사

편하게 이모티콘을 사용할수 있도록 제공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아닌 시절에는 눈 웃음이라든지 여러 이모티콘을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냥 정말로 사람처럼 생긴 이미지를 이모티콘으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옛날 감성처럼 이런 이모티콘을 찾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편하게 복사할수 있도록 제공하는 사이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특수문자 이모티콘 사이트

특수문자를 많이 만들어서 필요에 따라서 제공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런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재미가 있던 시절 하나씩 만들어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이렇게 인터넷으로 찾아서 바로 바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제가 이모티콘을 받은 사이트는 깃허브에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이모티콘을 바로 복사할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특수문자로 된 이모티콘을 볼수 복사할수 있기 때문에 심심풀이로 한번쯤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특수문자표 이모티콘 모음

특수문자, 유니코드, 이모지, 이모티콘, 아스키아트, 아이폰 텍스트 대치, 인스타그램 특수기호, 인싸티콘(영어 글씨체, 폰트), 특수문자 그림 등 희귀 문자 모음

wepplication.github.io

마무리하며

이모티콘을 사용하면서 대화를 할때가 조금씩 그립기는 합니다. 아마 이런 시대가 그리운 사람은 그 이전 시대인 삐삐가 그리울수도 있겠습니다. 삐삐는 번호로 대화를 하기도 했으니까요.

 

아무튼 특수문자 이모티콘을 찾는 사람이 많아서 한번 올려보았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있는 이모티콘을 갖고 와서 바로 복사할수 있도록하려고 했는데 쉽지 않아서 그냥 링크로 올려드립니다. 도움이 되는 자료이기를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