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주식 사는법 투자 증권사

필리핀 주식 사는법 투자 증권사

미국 주식이 꾸준하게 상승을 보이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신흥국들의 주식들은 오히려 힘을 쓰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주식은 항상 다른 사람들이 관심이 줄어들었을때 투자해야 돈을 번다고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필리핀 주식 사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필리핀 주식을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가 아니라 우리나라에서 어떤 나라의 주식을 살수 있을까 알아보다가 필리핀 주식을 사고 싶어하는 사람도 있겠다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성장 가능성이 높은 동남아 지역의 경우에는 성장을 하게 되면 크게 성장할수 있기 때문에 소액이라도 투자를 해보면 좋을 것입니다.

 

 

 

필리핀 주식 메리트

필리핀 주식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기업이 있는 우량 기업은 그 나라에서 지지해주고 있는 기업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각 나라의 1등 기업만 적립식으로 사모아도 수익률이 꽤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필리핀 주식이 현재에 메리트가 있기 보다는 좀 더 폭 넓은 사고를 가지기 위해서 필리핀 주식에도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필리핀 주식은 아직도 인구 대비 매우 적은 사람들만 투자를 할수 있는 환경에 있습니다. 이유는 플랫폼 자체가 상당히 불편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 나라의 증권사를 통해서 매매하기 때문에 조금 더 수월할지도 모릅니다.

 

필리핀 주식 거래 가능 증권사

필리핀 개별 주식을 사고 싶다면 오직 신한금융투자에서만 매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필리핀 주식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증권사가 하나밖에 없습니다.

 

만약 필리핀 지수에 투자를 하고 싶다면 미국에 상장되어 있는 iShares MSCI Philippines ETF 에 투자를 하면 됩니다. 티커는 EPHE 입니다.

 

필리핀 주식 사는법

필리핀 주식을 매매하는 방법은 신한금융투자 계좌를 만들고 환전을 한 다음 필리핀 개별종목을 검색해서 매매하시면 됩니다. 신한금융투자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자세하게 설명은 드릴수가 없지만 매매를 하고 싶다면 신한금융투자에 문의를 하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신한금융투자 전화번호 - 02-3772-2525

 

필리핀 지수 ETF를 매매하고 싶다면 미국 아메리카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iShares MSCI Philippines ETF를 매수하시면 됩니다.

 

키움증권에서 미국 ETF 매수 방법은 아래의 해외주식 사는 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해외주식 사는법 (키움증권 글로벌)

최근에 주식 시장의 호황으로 주식을 잘 모르는 사람도 많이 뛰어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볼수 없었던 유동성 때문에 주식 시장은 아주 큰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만큼

ggug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