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기기락 해제 방법

헬로모바일 기기락 해제 방법

인터넷에 헬로모바일 기기락이라고 검색을 해보면 수많은 사례가 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유심을 사용했던 핸드폰 기기는 기기락이 걸려서 SK 알뜰폰 통신사의 유심을 인식할수 없다고 합니다. LG U+는 인식할수 있는데 그 이유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해결해보았습니다.

 

유심 인식이 되지 않으면 통신사 이동을 해서 사용하려고 하는데 한동안 정말 답답해집니다. 저는 헬로모바일에서 세븐모바일로 번호이동을 했습니다. 유심을 받고 셀프개통 신청은 정상적으로 이루어져서 헬로모바일은 정상 해지되고 세븐모바일 유심 인식만 하면 되는 상황이었는데 유심인식이 되지 않더라고요.

 

 

 

세븐모바일 셀프개통 실패

세븐모바일에서 셀프개통을 하게 되면 이벤트를 통해서 상품권도 주고 해서 옮겼습니다. 정상적으로 셀프 개통 신청서를 작성하고 헬로모바일에서도 정상해지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세븐모바일 유심 인식이 되지 않았습니다.

 

<유심인식을 위한 조치>

1. 아이폰을 껏다 켰다를 10번 이상

2. 비행기모드 수십번

3. 나밍 수십번 (오류 뜸)

4. SK회선을 사용했던 갤럭시7에 유심 인식 (정상 개통 됨)

5. 개통은 되었으나 아이폰 유심을 넣으면 인식 안됨

6. 네트워크 재설정

 

위의 조치는 아무런 소용이 없었습니다.

 

추가적인 사항은 세븐모바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매안내

휴대폰 SK 7mobile만의 새 폰같은 프리미엄 중고폰 바른폰S, 학생들을 위한 공부폰, 원하시는 휴대폰을 찾아보세요.

www.sk7mobile.com

 

헬로모바일에서 세븐모바일로 번호이동

헬로모바일은 기기락이 걸리기로 유명합니다. 같은 알뜰폰 사용자가 더 좋은 요금제를 사용하기 위해서 다른 알뜰폰 통신사로 옮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헬로모바일에서 세븐모바일로 번호이동 하는 사람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헬로모바일을 사용했던 기기의 경우에 다른 알뜰 SK 통신사로 옮기게 되면 유심을 인식할수 없는 문제가 생긴다고 합니다. 이 부분은 인터넷에 많이 알려져 있지만 헬로모바일에서는 인정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 또한 헬로모바일에 전화를 해서 기기락에 대해서 문의를 했지만 정상해지 되었고 문제가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헬로모바일 유심락 기기락 문제 해결 방법

세븐모바일이나 여타 다른 통신사로 옮긴 경우 유심이 인식되지 않는다면 해당 통신사의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헬로모바일 기기락 해제 방법>

- 번호이동한 통신사 고객센터(개통센터)에 전화해서 IMEI와 일련번호 등을 불러주고 유심을 인식하도록 합니다.

 

아주 간단하게 기기락을 해제하고 유심을 인식 시킬 수 있었습니다. 세븐모바일의 경우에 고객센터 연락이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수십번을 전화한 끝에 연결이 되어서 정상 개통을 할수 있었습니다.

 

만약 세븐모바일이나 헬로모바일 기기락 유심락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제가 말씀드린 방법을 이용하면 100퍼센트 될 것입니다.

 

개통센터 전화번호 : 1599-3508 (10시 ~17시)

세븐모바일 무료 고객센터 전화번호 : 080-899-0999

이용가능 시간 : 평일 0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