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모바일 출시일 및 와일드리프트 로그인 관련 정보

롤은 아주 대중적인 게임입니다. 워크래프트에서 시작된 게임으로 알고 있는데 아무튼 한판씩 할때마다 재미가 있어서 시간이 없어도 할수 있는 게임중에 하나입니다. 따로 레벨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한판 한판씩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하는 것이라서 더욱 좋습니다. 스타크래프트와 같이 게임할수 있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레벨 업을 하는 RPG 게임의 경우에는 오랫동안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해야지 성장할수 있는 반면에 이런 게임은 재능만 있으면 충분히 잘해낼수 있지요.

롤 모바일 와일드리프트

라이엇 게임즈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모바일 게임버전을 내놓았습니다. 애니메이션과 게임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처음부터 새롭게 개발했다고 합니다. 또한 소환사 협곡 등 특징들을 기존의 PC 버전과는 조금 다르게 설계를 해서 색다른 플레이를 할수 있습니다. PC 버전과 함께 연동할수는 없지만 PC 버전에 투자한 시간에 따라서 보상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오픈베타를 진행중이고 완전한 정식 버전으로 출시가 된 것은 아닙니다. 그래도 한번 해볼만하니까 이전에 롤을 즐겨 하셨던 분들은 즐겁게 게임을 즐길수 있을 것입니다.


<롤 와일드리프트 사양>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4.4 / iOS 9 이상

메모리 1.5GB RAM / 2GB RAM

CPU : 1.2GHz 쿼드코어 / 1.8GHz 듀얼코어(A9)

GPU : PowerVR GT7600 / PowerVR GT7600


- 아이폰은 아이폰7 급 이상이 되면 됨



롤 모바일 출시일

롤 모바일 버전은 2019년 10월 16일에 리그 오브 레전드의 10주년 기념 영상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2020년 10월 8일부터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진행되었고 몇일 전인 10월 28일부터 오픈 베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확한 출시 시기는 정해진바는 없으나 대략 11월 중순이나 12월 초로 예상 됩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서 볼수 있습니다.






롤 와일드리프트 로그인 오류

롤이 워낙 인기가 많은 게임이다보니까 출시일부터 많이 몰렸습니다. 그래서 잠깐 동안 서버가 문제가 생기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는 문제는 조금 기다리면 정상화 될 것으로 보입니다.


로그인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100034


이 문제가 발생한다면 조금 기다렸다가 다시 해보시기 바랍니다. 사람이 많이 몰려서 생기는 문제이다보니까 기다렸다가 들어가시면 될 것입니다.



마무리하며

요즘 게임을 조금 하고 싶기는 합니다. 올 한해는 정말 열심히 살았습니다. 그래서 내년에는 조금 워라밸을 조절해서 즐거운 날들을 보내고 싶습니다. 물론 2020년 한해도 즐거웠지만 말이죠. 그래도 건강과 재미를 책임질수 있는 상황을 만들고 싶습니다.


롤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에 하나입니다. 재미있는 게임은 서버도 좋아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이죠. 게임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 아마 노력하고 있을 것입니다. 로그인 오류가 생긴다면 시간을 기다렸다 다시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