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 뜻 의미, 김민영이 아옳이가 된 이유

아옳이 뜻 의미, 김민영이 아옳이가 된 이유

매일 유튜브를 5시간 넘게 볼 만큼 참 많은 시간을 유튜브 시청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아옳이 유튜브를 자주 보게 되었는데요. 아옳이라는 의미가 참 궁금해졌습니다. 오늘은 아옳이 뜻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민영은 제가 볼땐 유복한 가정에서 자랐지만 고등학생때부터 모델 활동을 해왔기 때문에 용돈을 받지 않고 본인의 능력으로 살아왔다고 합니다. 이런 이야기를 시작하면서 아옳이의 뜻에 대해서 알려주는데요. 추가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옳이 뜻

아옳이는 온게임넷에서 하스스톤 방송을 시작하면서부터 얻게 된 별칭입니다.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잘 알지 못했겠지만 지금은 50만이 넘는 유튜버로써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하스스톤 방송

김민영은 그동안 패션 모델 활동을 해오면서 모델 업계에서는 꽤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그래서 온게임넷의 하스스톤 방송의 출연제의를 받았고 아옳옳옳 하스스톤 황금전쟁이라는 프로그램의 모델을 맡게 되면서 이 별명을 얻게 되었습니다.

 

메이드 복장을 입고 미모와 몸매를 알리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사기 시작했습니다.

 

아옳옳옳은 게임 캐릭터인 멀록 울음소리를 우리나라 말로 풀어서 쓴 것입니다. 

 

 

팬이 지어준 별칭

한 기사에서는 아옳이의 뜻 풀이를 '아름답고 옳다'라는 의미로 만들어졌다고 글을 적었다고 합니다. 또한 팬들이 아름답고 옳다라고 말하도 한답니다. 그래서 아옳이가 하스스톤의 멀록 울음소리 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옳다라는 이중적인 의미로 사용할수도 있겠다고 했습니다.

 

별칭이 좋으면 어떤 의미든지 받아들일 수 있는데로 받아들이면 되겠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