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복지단 와몰 바로가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편리하게 쇼핑을 할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 중에서도 각 회사에서 운영하는 할인몰을 이용하면 매우 할인이 많이 된 가격으로 물건을 구매할수도 있습니다. 보통은 회사와 연관된 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저렴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대표적으로 알려진 복지몰은 삼성의 복지몰입니다. 이곳에서는 매년 일정 포인트까지는 아주 할인이 많이 된 가격으로 구매할수가 있어서 삼성의 지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가전을 살때 부탁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국군복지단 와몰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복지몰은 해당 직원이나 특정 그룹에서만 쇼핑을 할수가 있지만 국군복지단 와몰에서는 국군장병들을 위함도 있지만 일반인들(가족)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쇼핑을 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누구든지 회원가입만 하고 쇼핑을 할수 있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물품을 구매할수가 있습니다. 가격대가 다른 최저가 사이트에 비해서 저렴한 것들이 있기 때문에 잘 비교해가면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사이트든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에서 구매를 하면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기회가 있지요.


<국군복지단>


국방부에서 지정한 복지시설의 통합운영을 통해서 국방가족들의 복지를 책임지는 핵심 부대라고 합니다. 복지 시설 및 관리 운영 그리고 배정된 군인 복지기금의 운용 등의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국군복지단 와몰 이용 방법

국군복지단의 와몰은 국군복지포털을 통해서 이용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사람들이 국군 장병만 이용할수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하겠지만 회원가입을 할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용할수 있습니다. 집에서도 PX 쇼핑을 할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브랜드관도 따로 있어서 삼성이나 엘지의 제품도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용가능대상자>


- 현역장병, 사관생도, 사관후보생, 부사관후보생, 군무원, 국방공무원, 10년 이상 복무 후 전역한 군인, 국군공무직 근로자, 국가유공자, 국가보훈 대상자 및 앞 대상자 "가족", 소집된 예비군, 병역명문가 등


- 국군장병을 위해서 만들어진 사이트인 만큼 모든 일반인에게 공개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1. 국군복지단 와몰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일반인이라서 볼수 없었지만 해당 내용은 다른 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



2. 마트상품부터 화장품 그리고 브랜드관까지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3. 아무래도 브랜드관에 관심이 많이 갈 것 같습니다. 정찰제로 운영되는 전자제품들이 많이 저렴하게 판매되기 때문입니다. 운이 좋으면 아주 좋은 가격에 구입할수도 있습니다.


4. 때에 따라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이런 상품을 잘 잡으면 가계에 도움이 되겠네요.


5. 브랜드관의 전자제품입니다. 실제 우리가 구입하는 온라인상의 쇼핑보다 더 저렴한 것도 있을 것이고 더 비싼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잘 비교하셔서 구매하세요.


6. 마찬가지로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있습니다.


7. 인기 상품은 SOLD OUT 되어서 한동안 재입고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최신 제품도 있으니까 잘 활용해보세요.



국군복지단 WAMALL 일반인은?

국군복지단 와몰은 일반인으로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혜택을 받을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국군 장병들이 가입해서 이용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른 사이트에서는 일반인도 이용할수 있다고 안내가 되어 있어서 가입을 해보았는데 되지 않더라고요.


1. 와몰에서 회원가입을 누릅니다. 국군복지포털에서 회원가입을 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2. 회원가입은 현역병, 산하기관 회원가입, 일반인 회원가입이 있습니다.


3. 핸드폰 인증을 통해서 회원가입을 할수 있습니다. 일반인은 체력단련장 사용희망 일반인 혹은 다른 업무를 보기 위해서 가입할수 있습니다.


4.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해본 결과 쇼핑몰 이용 대상 고객이 아닙니다. 라고 나옵니다. 그러니까 더 이상 쇼핑을 진행할수 없습니다.


마무리하며

국군쇼핑몰을 이용하는 사람은 군관련된 사람만 할수 있네요. 저는 이용할수 없었지만 이런 사이트를 알수 있어서 좋습니다. 제가 현역병일때 이곳알아서 쇼핑을 했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분명히 현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는 정보력이 너무나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정보력만큼 우리에게 이득이 되는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모든 것들에 있어서 정보력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