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주식 사는법 티커 가격

벤츠 주식 사는법 티커 가격

요즘 주식을 하지 않는 사람을 보기가 더 힘들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주식 시장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이제는 내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 중에서 마음에 드는 기업을 골라서 투자를 하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 되곤 합니다. 오늘은 럭셔리 자동차 회사인 벤츠 주식 사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벤츠는 독일의 대표적인 자동차 회사로 럭셔리 자동차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어디에서라도 벤츠 자동차를 타고 있다면 어느정도 사회적 위치에 있는 사람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지금은 카푸어들도 많이 구매하고 있기는 하지만요. 전기차 시대로 바뀌고 있는 만큼 독일 자동차 회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벤츠 기업소개

메르세데스 벤츠는 독일의 다임러 AG 산하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입니다. 독일의 자동차 3사로 벤츠, BMW, 아우디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인지도가 높은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벤틀리, 롤스로이스와 같이 최고급 프리미엄 브랜드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고급 자동차를 떠올리면 벤츠를 떠올리는 것이 일반적으로 고급 자동차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설립일 : 1926년 6월 28일

설립자 : 카를 벤츠, 고틀리프 다임러

국가 : 독일

모기업 : 다임러

 

벤츠 주식 사는법

최근 주식을 하지 않으면 벼락거지가 된다는 말이 유행을 하고 있지요. 그만큼 우리나라는 현재 주식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많습니다. 전기차 시대가 가까이 다가온만큼 현대 기아 자동차와 다른 나라의 자동차 회사 또한 전기차로 전환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자동차 회사의 주식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독일 3사 중에서 럭셔리 자동차 중에서 가장 탑 클래스에 있는 벤츠 주식을 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임러 티커

다임러 티커 - DAI

 

벤츠의 주식은 독일 DAX 에 다임러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벤츠의 모 기업이 다임러이기 때문입니다.

 

다임러 주가

다임러 주가 또한 전기차 훈풍을 타고 상당히 많이 상승한 상태입니다. 최근 자산 가격이 많이 오르면서 사람들의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다임러 주가 또한 꾸준한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삼성증권 벤츠 주식 사는법

각 증권사마다 나라별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독일 주식은 키움증권, KB금융증권, 신한투자증권, 삼성증권에서 매매하실 수 있으며 키움증권은 영웅문 앱으로는 할수 없는 것 같습니다.

 

삼성증권에서는 다임러 주식을 매수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삼성증권에서 다임러 주식을 매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 환전을 통해서 유로로 환전을 해야합니다. 독일 주식이기 때문에 유로로 주식을 살 수 있습니다.

 

해외주식 관심종목으로 들어갑니다. 해외주식에서 독일의 다임러 주시을 찾아야 합니다.

 

나라를 선택하고 다임러를 검색하면 다임러 DAI 주식이 나오게 됩니다. 환전을 마쳤고 해외주식 거래 가능계좌라면 바로 매수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