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버니맨 모바일 무료 다운로드 방법

슈퍼 버니맨 게임은 한동안 참 인기가 많았었지요. 그런데 요즘에는 모바일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컴퓨터로 하는 게임은 이기가 많이 식은 상태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슈퍼 버니맨은 유튜버들이 재미있게 했던 게임 중에 하나인데 지금은 하는 사람이 많이 사라졌기 때문에 인기가 시들해졌다고 할수 있습니다. 게임을 해보면 병맛 같기는 한데 또 한번 해보면 계속 하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런게 병맛 게임의 맛이 아닐까요.

슈퍼 버니맨 모바일

Super Bunny Man은 구르기, 점프, 잡기 등을 사용해서 게임을 하게 됩니다. 바위나 바다 등 위험한 요소들을 피하면서 시간 안에 숨겨진 당근을 찾는 것이 최종 목표입니다. 제작과 배급은 캐토바이트에서 하고 있으며 출시일은 2017년 9월에 나왔습니다. 컴퓨터 게임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이후에 모바일 시장까지 진출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모바일 시대인 만큼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런 게임을 그냥 넘길수는 없었겠지요. 모바일에서 게임을 하게 되면 시간과 장소 그리고 기기에 구애를 크게 받지 않고 편하게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슈퍼 버니맨 무료 게임하기

먼저 모바일 게임을 하기 이전에 컴퓨터 게임으로 할수 있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슈퍼 버니맨은 유료 게임입니다. 하지만 무료 버전을 구글에서 검색을 하면 다운로드 할수 있는 것들이 나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바이러스에 먹을 확률도 있고 불안하지요. 그러니까 정상적으로 무료 게임을 해볼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슈퍼 버니맨과 같은 이상한 병맛 게임의 경우에는 본인의 게임 취향과 맞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 무료로 게임을 체험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몇만원이라도 아껴야 하니까요.


슈퍼 버니맨은 스팀에서 게임을 할수 있습니다. 유료로 구매해야하지만 먼저 구매를 하고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조건은 구매한지 몇일 이내에 게임을 얼마 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러니까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슈퍼 버니맨 모바일 무료 다운로드

슈퍼 버니맨은 초반에 무료로 플레이 스토어에 풀린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더 이상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수 업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받아서 게임을 해볼수가 있는데 아무래도 앱스토어나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증을 받지 않은 것이다보니까 보안에 취약할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보안 문제에 대해서 해제를 한 이후에 게임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벨 10까지만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을 할때는 정말로 보안에 취약하다는 점을 다시 한번 유의해야합니다. 저도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할때 바이러스가 걸려서 고생을 한적이 있습니다.


슈퍼 버니맨 모바일 무료 다운로드 링크



마무리하며

이런 병맛 게임은 게임을 하면서도 스트레스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본인 취향이 아니라면 오기를 부리지 말고 그냥 그만 두는 것이 좋을수도 있습니다. 한동안 모바일 게임으로 할수 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 재미있게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으로 할수 있는 것이 많아지면서 이렇게 자신이 좋아하던 피씨 게임도 이제는 핸드폰으로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즐겁게 게임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