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에디터 녹취록 공개하면..
- 생활정보
- 2020. 10. 23. 16:28
최근 유튜브, 연예게 모두 폭로로 분위기가 이상해지고 있습니다. 정말 유명인이 되려면 좀 정상적인 삶을 살아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왜 이렇게 이상한 사람들이 연예인이 많이 되는지 참 인성이 좋은 아이유 같은 연예인도 많은데 말이죠. 아이린은 한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15년 경력의 스타일리스트 A씨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한 연예인을 인성을 폭로하면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아이린 인성 문제있어?
15년 경력의 스타일리스트 A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연예인의 인성을 폭로하면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스타일리스이자 에디터인 A씨는 지난 21일에 한 연예인의 갑질을 폭로했습니다. 을의 입장에서 사람을 철저하게 밟고 짓누르는 경험을 했다. 그리고 가까운 사람들에게는 웃음 가면으로 쓰고 살고 있다고 말이죠. 처음 본 사람에게 바닥을 그대로 노출하는 인하무인이라고 저격했습니다.
에디터 A씨는 따로 아이린이라고 말은 하지 않았지만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로 아이린&슬기의 최신곡인 'psycho' 'monster'를 해시태그로 붙이면서 당연히 아이린이라는 것을 알렸습니다.
폭로에 있어서 아이린을 보호해줄만한 SM엔터테인먼트에서 공식 입장 발표를 하면서 아이린 손절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말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더 큰 문제는 아이린 에디터의 인스타 글에는 전 코디네이터, 댄서, SM엔터테인먼트 스타일리스트 등이 좋아요를 누르면서 아이린 인성 문제를 더욱 심화시키고 있습니다.
한 영화 관계자의 추가 폭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아이린의 주연 촬영을 마친 영화 관계자의 말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관계자는 "최근 예쁜 걸로 유명한 친구와 영화를 촬영했다. 긴 시간 이곳에 몸 담았고 그동안 수많은 배우들을 봐왔지만, 상상 그 이상인 친구였다"라고 시작했습니다.
"영화 현장이 낯설어 그런가 싶었지만 그냥 인성이 그런 친구였다. 그런 걸 낯가림, 예민함이라는 단어로 포장하고 합리화 시키려고 하는 대단한 능력이 있었다"
"같이 다니는 막내 매니저가 얼마나 안쓰럽던지"
"그냥 하던거나 잘하라. 안되는 역량으로 다른 데까지 어지럽히지 말고" 라며 "스텝들 모두 말한다. 터질게 터졌다고"
아이린 폭로글 전문
아이린 사과 전문
아이린입니다.
저의 어리석은 태도와 경솔한 언행으로 스타일리스트 분께 마음의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제가 이 자리에 있기까지 함께 노력해주신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는데 성숙하지 못한 행동으로 큰 상처를 드린 점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을 통해 지난 시간을 되돌아 보니 저의 부족한 언행이 많이 부끄러웠고 스태프분들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더욱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부족한 저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과 이번 일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이린 관련 온라인에 게재된 스타일리스트 글에 대해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아이린은 오늘 오후 해당 스타일리스트와 직접 만나, 경솔한 태도와 감정적인 언행으로 깊은 상처를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하였으며, 성숙하지 못한 모습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입니다.
당사 역시 이번 일에 책임을 통감하며, 당사 및 소속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는 모든 관계자 및 스태프분들의 노고를 잊지 않고, 앞으로 함께 하는 모든 분께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합니다.
아이린 녹취록 공개
아이린의 언행에 대한 녹취록까지 갖고 있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이 녹취록이 밝혀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당시 상황에서 일어난 일들에 대해 녹취록이 있다고 하니까 아이린이 아무런 말도 못하고 바로 사과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녹취록은 추후 공개가 될지 모르겠지만 소속사측과 잘 얘기를 해서 끝난다면 녹취록 공개는 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마무리하며
요즘 터지는 사건들을 보면 참 인생을 정직하게 살아야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뭐 물론 유명인이 되지 않으면 굳이 이렇게 문제가 될 일도 없겠지요. 적어도 이렇게 인기가 많아지면 좀 자신을 고쳐서라도 써먹어야하는데 참 고쳐지지 않나봅니다.
안타깝습니다. 주위에서 아이린을 좋아하는 사람을 많이 보았는데 이렇게 나락으로 떨어지는 군요. 본인도 이번을 계기로 조금 깨닫고 바뀌면 그만큼 좋은 일도 없겠지요. 아무튼 안타깝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