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 사전예약 쿠팡 카드할인 (가장 저렴한 곳)

저는 이번에 아이폰이 고장나서 어쩔수 없이 아이폰12 시리즈로 바꾸어야 합니다. 아이폰12 맥스로 바꾸고 싶지만 너무 늦게 나오는 것 같아서 그냥 아이폰12를 구입할까 망설이고 있습니다. 기존에 항상 맥스 모델을 사용했기 때문에 화면이 큼직한게 편하긴 하더라고요. 이번에 나오는 아이폰은 완전히 풀체인지 되어서 디자인이 참 예쁩니다.

아이폰12

아이폰12는 디자인이 완전히 풀체인지 되어서 사람들이 좋아하는 각진 디자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스마트폰은 성능보다는 얼마나 더 좋은 디자인을 갖고 있느냐가 중요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더 이상의 기술 발전이 없다면 말이죠. 사실 몇년 전에 나온 핸드폰도 성능은 충분하기 때문이죠. 이번에 나온 아이폰12 디자인이 너무나도 좋기 때문에 애플의 최대 실적을 점치는 전문가들이 많습니다.


이번 아이폰12 시리즈는 총 4가지 모델로 나왔습니다.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 아이폰12 프로 맥스로 말이죠. 사이즈별로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하였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크기 때문에 아이폰을 사기 망설이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환경을 생각하여서 충전기를 뺏다는 말은 참 아이러니 하기는 합니다. 자신들의 이익이라고 말하지는 않아도 적어도 환경을 생각해서 한 결정이라고 말하는 것은 조금 이상하니까 말이죠.



<아이폰12 시리즈 스펙>


1. 아이폰12 미니

CPU : A14 바이오닉

디스플레이 : 5.4인치 XDR

통신 : 5G 지원

카메라 : 울트라 와이드, 와이드

배터리 : 2,227mAh


2. 아이폰12

CPU : A14 바이오닉

디스플레이 : 6.1인치 XDR

통신 : 5G 지원

카메라 : 울트라 와이드, 와이드

배터리 : 2,775mAh


3. 아이폰12 프로

CPU : A14 바이오닉

디스플레이 : 5.4인치 XDR

통신 : 5G 지원

카메라 : 울트라 와이드, 와이드, 망원

배터리 : 2,775mAh


4. 아이폰12 프로 맥스

CPU : A14 바이오닉

디스플레이 : 5.4인치 XDR

통신 : 5G 지원

카메라 : 울트라 와이드, 와이드, 망원 (카메라 성능이 프로 모델보다 좋음)

배터리 : 3,687mAh



아이폰12 사전예약 정보

1. 공식홈페이지


장점 : 환불 또는 교환이 편리, 배송이 늦어지더라도 품절은 없다

단점 : 정가로 구입, 카드 무이자 할부가 없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주문을 하는 것이 아마 경쟁이 가장 많은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쿠팡이나 다른 사이트에 비해서 품절이 되지 않으니까 할만 할 것입니다.


애플 공식홈페이지 아이폰12

애플 공식홈페이지 아이폰12 프로



2. 쿠팡


장점 : 로켓배송으로 배송이 빠르다, 카드 할인으로 약 10퍼센트 정도 될 것으로 예상

단점 :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환불 받는데 어려움이 있다


현재로써는 정확한 할인율을 알수가 없기 때문에 오픈 되어야지 정확하게 알수가 있습니다. 만약 11번가에 해당하는 하나, 국민, 농협카드가 있는 경우에는 11번가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유리할수도 있습니다.


쿠팡 아이폰12

쿠팡 아이폰12 프로


3. 11번가


장점 : 할인율이 가장 좋다. 12퍼센트가 될 예정

단점 : 쿠팡과 마찬가지로 환불의 용이성이 없다


현재로써 가장 좋은 할인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1번가에서 구입하기 위해서는 아래에 해당하는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이 카드가 없는 경우에는 할인을 받지 못하니까 다른 사이트를 알아보아야 하지요.


11번가 아이폰12

11번가 아이폰12 프로



4. 위메프, 하이마트 등


장점 : 할인율이 좋다.

단점 : 위메프는 할인율을 장난친다.


위메프는 어디서 구매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하이마트를 보았는데 7퍼센트 할인이 들어갑니다. 7퍼센트 할인이라도 10만원 내외의 할인이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에 비교하면 꽤 괜찮습니다.



마무리하며

오늘 밤 또는 내일 새벽에 아이폰 사전예약이 시작됩니다. 저는 아이폰 12 프로 맥스를 구매해야하는데 아이폰 12의 인기가 어떤지 한번 보아야겠습니다. 일단 결제까지 도전을 해보고 결제가 되면 고민을 한번 해보아야겠습니다.


아이폰은 이렇게 자급제로 할인을 받아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른 통신사에서 할인을 받아서 구매하는 것보다 그냥 자급제로 구매를 하고 알뜰폰 통신사를 사용하는 것이 더 이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