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나이 이사 영탁 노래모음 BEST

미스터트롯을 즐겨 보지는 않았지만 영탁의 노래는 자주 들었습니다. 트로트를 좋아하지 않는 젊은 층에서도 영탁의 노래를 들으면서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저 뿐만이 아닐 것입니다. 정말 맛갈나게 부르는데 트로트가 좋아질 뻔 했습니다. 뭐 제 나이에 트로트를 듣는다고 해서 문제가 될 것은 아니지만 말이죠. 아무튼 트로트가 이제는 점점 젊은 세대에서도 대중화 되어 갈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스터트롯에서 나온 사람들의 노래는 정말 좋더라고요.

영탁 나이 및 프로필

미스터 트롯 영탁은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이제는 어느 예능에서라도 나올만큼 정말로 많이 성장을 하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무명기간도 길었지만 미스터 트롯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아주 특출나게 잘하면서 제대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막걸리 한잔이라는 노래가 큰 인기를 끌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보았을 노래입니다.


막걸리 한잔이라는 곡이 큰 인기를 끌면서 실제로 막걸리 회사의 광고 모델이 되어서 해당 회사의 매출이 엄청나게 올랐다는 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노래 자체와 너무나 잘 드러맞기 때문에 그렇게 될수 있었지 않나 싶습니다.



<프로필>


본명 : 박영탁

생년월일 : 1983년 5월 13일 (38세)

키 : 178cm

혈액형 : O형

고향 : 경상북도 문경시

학력 : 안동고등학교 / 청주대학교(학사) / 국민대학교(석사)

종교 : 무

별명 : 제로탁, 탁걸리, 리듬탁, 탁마에 등


미스터 트롯 영탁의 별명은 리듬탑, 제로탁 등 다양한 막걸리와 관련 된 것으로 많이 지어졌습니다. 영탁 펜카페가 활성화 되면서 이런 별명이 하나 둘씩 많이 지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영탁 이사

영탁은 현재 본인의 공식 유튜브인 '영탁의 불쑥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반지하 집에 살고 있어서 다른 곳으로 이사를 언제 가나 했었는데 이제는 제대로 된 곳에서 곡을 만들 수 있어서 좋다고 말했습니다. 인천 송도국제신도시로 이사를 했다는 말이 있는데 소속사에서는 사실 무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이사한 집은 어디인지는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사한 집의 사진을 한번 보시죠. 미우새에도 반지하 방이 나오면서 언제 이사를 가나 팬들은 기대를 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영탁 노래모음 히트곡

영탁의 인기 노래는 정말 많습니다. 막걸리 한잔,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찐이야 등등 정말 다양한 노래가 있는데 저는 이 노래를 웬만하면 길을 가다가도 들어보았습니다. 트로트를 좋아하지 않는 젊은 층에서도 좋아할만한 노래들입니다. 노래들이 히트를 치면서 노래 뿐만 아니라 본인의 가치가 올라가면서 정말로 다양한 광고를 찍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영탁의 노래모음을 올려드릴게요.


<영탁 노래모음 히트곡 리스트>


01. 니가 왜 거기서 나와

02. 찐이야

03. 꼰대라떼

04. 막걸리 한잔

05. 누나가 딱이야

06. 옆집오빠

07. 추억으로 가는 당신

08. 먼지가 되어

09. 나는 나비

10. 사내

11. 부담

12. 우리 정말 나쁘다

13. 자기야

14. 사랑한다

15. 홍시

16. 내 삶에 이유 있음은

17. 바람바람바람

18. 사랑

19. 잠깐만

20. 아빠의 청춘



마무리하며

제가 좋아하는 영탁의 프로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영탁의 나이가 생각보다 많았네요. 확실히 젊어보이는데 연예인이 될 사람은 다르긴한가 봅니다. 이렇게 한번씩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들의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한번 적어봐야겠어요.


영탁 노래모음 히트곡도 워낙 많아서 올리는데 아주 쉬웠습니다. 정말 단기간에 성장을 했는데 아주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역시 계속해서 나이가 있으신 우리 어머니 아버지 세대에 사랑을 많이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