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전커넥트 쿠폰 번호 총정리

게임을 하다 보면 치트키나 쿠폰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임을 하는데 각종 이벤트를 확인하는 것도 게임을 잘하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그냥 게임을 레벨만 올리려고 하다 보면 재미도 없을 뿐만 아니라 성장할수가 없습니다. 게임을 하면서도 머리를 써야지 더 잘할수 있습니다. 그냥 게임을 단순하게 생각하고 플레이 한다면 딱 그 수준밖에 될수가 없지요. 항상 생각하고 어떻게 하면 내가 다른 사람보다 더 잘 할수 있을지 생각해야합니다.

일루전커넥트

계속해서 인기가 있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일루전 커넥터는 누구나 큰 부담없이 재미있게 플레이 할수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초반에 영웅을 얻고 시작하면 좋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 재미있게 게임할수 있습니다. 


일루전 커넥트를 잘 하기 위해서는


첫번째로 영웅의 레벨업을 시켜야 합니다. 모든 게임이 그러하듯이 게임에서 레벨업을 잘 해야합니다. 레벨업만 하더라도 능력치가 상승하기 때문에 높은 공격력을 얻을 수 있지요.


두번째로 성급입니다. 성급 강화에 성공해야지만 더 높은 위치까지 오를 수 있게 됩니다. 성급은 같은 영웅 조각이 나와야하니까 픽업 이벤트가 있을때마다 챙겨서 노력야 합니다.


세번째로 커넥트 돌파입니다. 다른 부분보다 이 부분이 강조되는 이유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한계의 레벨을 높일수 있는 직업이라면 더욱 집중해서 높여야 합니다.



일루전커넥트 쿠폰

일루전커넥트에서 쿠폰을 등록하게 되면 초반에 플레이하는데 부담 없이 할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친구라면 쿠폰을 사용해서 플레이 하는 것은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처음 쿠폰을 사용한것과 안한 것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쿠폰 번호>


쿠폰 : #illusion

보상 : 리지아 커넥터 조각 30개



일루전커텍트 쿠폰 사용방법

일루전커넥트의 쿠폰을 사용하는 방법을 몰라서 쿠폰 적용을 하지 않으면 안되겠지요. 쿠폰을 입력하고 바로 시작하려고 하는데 어디서 입력하는지 몰랐다면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루전커넥트 쿠폰 사용법>


1. 게임실행

2. 캐릭터 정보

3. 쿠폰버튼 클릭

4. 쿠폰 입력


1. 캐릭터 정보에서 쿠폰버튼을 선택합니다.


2. 쿠폰 정보를 입력합니다. #illusion


마무리하며

평소 게임을 잘 하는 편은 아니지만 주위에 게임을 잘하는 사람을 보면 꼭 퀘스트나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게임의 스토리를 이해해야지만 제대로 게임을 즐기고 잘할수 있습니다.


그냥 단순하게 레벨업만 하기 위한 게임을 한다면 그것은 잘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더 빨리 갈수 있는 길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을 제대로 즐길수도 없지요. 쿠폰을 입력해서 재미있게 게임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