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다큐 보는법 (한글자막, 넷플릭스 지원 여부)

아마존 프라임에서는 프리미어리그 축구 클럽을 대상으로 다큐멘터리를 찍고 있습니다. 손흥민이 소속되어 있는 축구 클럽인 토트넘도 다큐를 찍게 되었습니다. 한동안 아마존에서 계속해서 다큐를 찍고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최근에 아마존 프라임에 오픈되면서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저 또한 손흥민 선수의 팬이기 때문에 꼭 챙겨보려고 합니다. 토트넘에서 지금 입지로 따지자면 정말로 최고의 위치에 올랐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라서 국뽕이 차오릅니다.

아마존 프라임 다큐

아마존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큰 전자상거래 판매 업체이죠. 이미 많이 알다시피 아마존은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전역에 배송을 하고 서비스가 뛰어난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클라우드 서비스와 함께 전자책, 테블릿PC 등 다양한 사업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은 일종의 유료 구독형 서비스입니다. 요즘 소셜이나 지마켓과 같은 곳에서 자신들의 장기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 멤버쉽 가입같은 것을 하는 것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마존 프라임에서는 배송비 할인이나 각종 쿠폰을 주기도 하는데요. 아마존 프라임 다큐가 아니더라도 이미 가입되어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편입니다.


아마존에서는 여러가지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우리가 토트넘 다큐를 보려고 하는 프라임 비디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넷플릭스가 엄청나게 성장을 하자 아마존도 여기에 합세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튼 아마존에서 영국의 프리미어리그 축구팀을 다큐로 만든다는 것은 축구팬으로써 정말로 감사한 일입니다. 아무리 유료 회원가입을 해야한다고 해도 말이죠.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한글자막 지원 여부

토트넘 다큐를 보려고 하는 이유는 단순히 프리미어 리그의 축구 클럽에 대한 사랑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손흥민이 토트넘에 있기 때문에 더더욱 관심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영어를 못하는 사람들도 이 다큐를 보고 싶은 사람이 많을텐데요. 한글 자막 지원 여부는 정말로 중요한 문제입니다.


자막이 없어도 영상미가 있고 대략적으로 흐름을 파악하는데는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그래도 영상을 좀 더 재미있게 보려면 한글 자막은 필수라고 할수 있습니다.


결론 : 현재로써는 한글 자막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단, 토트넘의 에이스인 손흥민의 팬이 한국에 많은 만큼 추후 한글 자막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한글자막 보는 방법 : 파일썬과 같은 P2P 사이트를 이용하면 자막이 입혀진 영상을 볼수 있습니다. (불법으로 알고 있음)



토트넘 다큐멘터리 에피소드

토트넘의 에피소드 연재 날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직 완결은 나지 않았지만 기자분들은 이미 영상을 받아본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마지막화인 9화에서는 거의 손흥민 주연급이라고 합니다.


손흥민의 토트넘은 챔스 결승부터 포체티노 경질 그리고 무리뉴 감독의 부임까지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손흥민의 레드카드와 해병대 입대 관련 그리고 요리스와의 충돌, 전염병으로 인한 프리미어리그 잠정 중단까지 모든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애피소드 연재 날짜>


8월 31일 - 에피소드 1/2/3

9월 7일 - 에피소드 4/5/6

9월 14일 - 에피소드 7/8/9



토트넘 다큐 보는법

잡설은 집어치우고 결국에는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은 토트넘 다큐를 보고 싶은 것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의 손흥민 선수가 거의 주연급으로 다큐에 출연할 것이라고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더군다나 토트넘과 에버튼전에서 골키퍼 요리스와의 다툼도 있었기 때문에 뒷 이야기가 정말로 궁금할 것입니다.


또한 영국의 프리미어리그 축구 클럽은 어떻게 운영되는지 선수들은 어떻게 생활을 하는지 면밀히 알수 있기 때문에 정말 좋은 다큐라고 할수도 있습니다. 정말로 다시 한번 말하지만 축구팬으로써 이런 다큐는 정말 너무 좋습니다.


<토트넘 다큐 보는법>


1.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무료로 보기

2. 구글링으로 무료로 보기


 아마존 비디오의 것으로 넷플릭스에서는 볼수 없습니다.


1.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무료로 보기

아마존 프라임은 유료서비스인데 왜 무료로 할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하냐고 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타 다른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1주일은 무료로 볼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일주일은 이용해보고 싫으면 더이상 유지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아마존 프라임에 가입하게 되면 토트넘 다큐멘터리를 7일동안 무료로 감상하시고 해지하시면 됩니다.



1. 아마존 비디오 홈페이지에가서 로그인을 합니다.


2. 아마존 아이디가 있다면 로그인 혹은 회원가입을 합니다.


3. 홈 화면에서 무료 체험 시작하기를 눌러서 7일간 무료로 이용합니다.


4. 결제수단을 입력하고 신용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었다가 환불됩니다. 7일간은 무료로 이용할수 있으니까 영어로 볼수 있는 분은 보셔도 좋겠네요.


2. 구글링으로 무료로 보기

사실 넷플릭스의 유명 드라마나 영화는 구글링해서 무료로 볼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 이 부분은 불법적인 부분도 있기 때문에 언급을 해도 되나 싶었는데요. 사실 이전의 맨시티 다큐나 토트넘 다큐를 볼수 있는 곳은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아마 잘 찾아보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냥 구글링해서도 무료로 볼수 있는 방법이 있기는 할것이다라는 것 정도로 알면 될것 같네요.


현재는 파일썬에서 볼수 토트넘 핫스퍼 1화 1080p 초고화질을 자막이 있는 상태로 볼수가 있네요. 추후에 계속 다른 곳에서도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런 무료보기는 바이러스에 걸릴 위험이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으로 보면 바이러스에는 조금 안전할수 있겠네요.


마무리하며

토트넘 팬이자 손흥민 팬으로써 손흥민이 전성기일때 토트넘의 다큐를 만들어주었다는게 정말 고맙네요. 최근에 축구도 안하고 있고 볼것도 없었는데 토트넘 다큐를 보면 딱일 것 같습니다. 맨시티 다큐도 있다니까 꼭 한번 보아야겠습니다.


하지만 한국 자막이 없다는 점이 가장 아쉬운데요. 한글 자막이 꼭 필요한 사람이라면 어쩔 수 없이 한글 자막이 있는 불법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해야할수밖에 없을수도 있겠네요. 되도록이면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을 이용해서 아마존 프라임을 7일 동안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