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어게인 회차정보 몇부작 인물관계도 원작 소개

요즘 볼 드라마가 무엇이 있나 찾아보다가 18어게인이 그렇게 인기가 많은 것을 알게 되었네요. 예전 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배우 김하늘씨를 참 좋아했었는데 나이가 들어도 변함이 없네요. 결혼을 하고도 이렇게 청순함을 유지한다는 것이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인가 봅니다. 재미있는 드라마가 있으면 시간 킬링하기 좋은데 이 드라마를 보면서 시간을 떼워야겠습니다. 역시 드라마만큼 집중이 되고 시간이 잘가는 것은 또 없지요.

18어게인 소개 및 회차정보

18어게인은 미국의 버 스티어스의 영화 17 어게인을 모티브로 만든 영화입니다. 그러니까 원작은 버 스티어스의 영화 17 어게인입니다. JTBC에서 월화드라마로 방영중에 있으며 총 16부작으로 되어 있습니다. 요즘 드라마는 짧게 끝나는 경우도 많은데 18어게인은 적당하네요. 18 어게인이란 드라마 이름처럼 18화까지 오래 했으면 좋겠는데 그러진 못하겠죠.


<18 어게인>


JTBC 월화 드라마 18 어게인


등장인물 : 김하늘, 윤상현 등

원작 : 버 스티어스의 영화 17 어게인

회차정보 : 16부작

방송시간 :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18어게인 원작

버 스티어스의 영화 17 어게인을 모티브로 해서 만들어진 18 어게인은 거의 동일한 줄거리를 가진다고 볼수 있습니다.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 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장르가 코믹이라서 가족끼리 즐겁게 볼수 있을 만큼 좋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가 많이 없었는데 즐겁게 볼수 있겠네요.


이 드라마는 18년 전으로 돌아가는 느낌이 내 안의 그놈 영화와 조금 닮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18어게인 기회의도

18어게인의 기획 의도는 총 3개정도로 나눌수 있습니다. 코믹 장르이지만 우리가 살면서 느낄수 있는 감정들에 대해서 잘 풀어놓은 드라마라고 할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나이불문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드라마로 월요병으로 힘든 월요일, 화요일에 보기 좋겠네요.


1. 남편에게 다시 반하는 드라마

- 기혼 여성을 대상으로 설문조를 한 결과에 따르면 지금의 남편과 다시 결혼하지 않겠다는 답변이 80% 였다고 합니다.


2. 다시 꿈을 꿀수 있도록 하는 드라마

-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현재 직업은 어릴적 내가 원하던 직업이 아니라는 답변이 75% 라고 합니다.


3. 역지사지를 통한 부모와 자식의 소통 드라마

-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성적이나 경제 수준보다 부모와의 관계에서 행복감을 느낀다는 답변이 65% 라고 합니다.





18 어게인 인물관계도

다른 드라마에 비해서 조금은 복잡한 인물의 관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보지 마시고 인물 관계도를 조금 파악하고 보시면 도움이 좀 되실 것입니다. 그냥 드라마를 보면서 익히는 것이 가장 좋지만 인물 관계도를 먼저 보고 드라마를 보게 되면 도움이 됩니다.



마무리하며

요즘 드라마를 볼게 없어서 보질 않고 있었는데 이런 재미있는 드라마가 하니까 좋네요. 사실 이 드라마에 대해서 잘 알지도 못했고 즐겨 보지도 않았는데 앞으로 챙겨보면서 즐겨야겠습니다.


미국 드라마 버 스티어스의 영화 17 어게인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뭐 그냥 적어도 평타 이상은 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지금 인기가 상당히 좋기 때문에 꽤 흥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