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UXX 아이링 재부착 재사용 방법

AAUXX 아이링 재부착 재사용 방법

핸드폰에 그립톡이나 아이링을 한번이라도 붙여본 사람이라면 다시는 일반적인 케이스를 사용하거나 생폰을 사용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이렇게 잘 사용을 하다가 케이스를 바꾸게 되면 또 다시 구입하기에는 부담되는 가격이기도 합니다. 하나에 만원이 넘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아이링 재부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링은 한번 구입하게 되면 거의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확실히 처음보다는 뻑뻑함이 덜하기는 하지만 사용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저는 약 1년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이제는 아이링이 없으면 너무 불안합니다. 얼마전 케이스를 바꾸고 사용해보았는데 핸드폰이 미끄러질것만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이링이란?

아이링은 점점 커진 핸드폰을 한손으로 사용하는데 도울 수 있는 것으로 반지를 끼는 것처럼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핸드폰을 갖고 있더라도 한손을 완전히 사용할수 없는 것이 아니라 다양하게 활용할수가 있습니다.

 

무선충전 시대가 온 만큼 아이링이 있게 되면 무선충전을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을수가 있는데 이것을 보완한 제품도 나오면서 아이링의 사용성은 더욱 좋아졌습니다. 무선충전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아이링 링크를 구매해야합니다.

 

AAUXX 정품 / 비정품 차이

아이링은 AAUXX 제품이 가장 유명합니다. 다른 카피 제품들은 짱짱하지 못하거나 내구성이 좋지 않기 때문에 몇천원 더 들여서라도 정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링은 도크를 이용해서 자동차에서도 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비정품을 구매하더라도 크게 불편함이 없을수도 있지만 억스 제품이 가장 유명하고 내구성이 좋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 제품에 대해서 협찬이나 다른 제공을 받지 않았습니다. 사용하면서 아주 만족하고 있고 리뷰도 많은 제품입니다.

 

아이링 다시 부착하는 방법

저는 처음에 붙일 때 울퉁불퉁한 곳에 붙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티커를 케이스에 붙여서 아이링을 붙였습니다. 그러니까 점점 아이링이 삐뚤어지면서 돌아가더라고요. 그래서 스티커를 제거하고 다시 아이링을 붙여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문득 아이링은 재부착이 가능하다는 얘기를 들은 것 같아서 떼었다가 다시 붙이기로 했습니다.

 

<아이링 재부착 방법>

1. 신용카드나 신분증과 같은 플라스틱 카드로 아이링을 떼어낸다.

2. 스티커 부분을 흐르는 물에 씻어낸다.

3. 물기가 거의 사라지면 다시 재부착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