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SM테스트 성향 용어 완벽정리

요즘에는 집에 있는 동안 스마트폰으로 할수 있는 것들을 즐기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자신의 성향을 알수 있는 테스트들이 새롭게 계속 나오면서 마치 점을 보는 것처럼 테스트를 해볼수 있습니다. 평소에 이런 테스트를 믿지는 않지만 그냥 재미삼아서 해보면 어떻게 딱 들어맞는지 신기하기만 합니다. 심심풀이로 한번쯤 해보면 자신도 모르던 자신의 성격을 알수 있을 정도로 이런 심리 테스트는 해보면 좋습니다.

BDSM테스트

BDSM테스트는 성(性)적 성향 테스트입니다. 약간 19금의 용어가 포함되어 있을수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용어들이 조금 거칠수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질문이 플레이 중에 상대방을 주도하는 쪽이고 싶다라든지 이런 내용이 있는데 성적으로 생각을 하시면 이해하가 빠를 것입니다. 심심풀이 쪽으로 생각을 하시면 좋습니다.

 

MBTI테스트를 통해서 자신의 성격에 대한 성향을 알아볼수 있었다면 BDSM테스트에서는 19금 성(性)적 테스트를 해볼수 있습니다.

 

B : Bondage (구속)

D : Discipline, Dominance (훈육, 지배)

S : Submission, Sadism (굴복, 가학)

M : Masochism (피학)

 

나의 성적 취향과 성향은 어떤 것인지 알고 싶은 사람은 한번 테스트 해보면 재미있을 것입니다.

 

1. 이곳이 원조라고 합니다. 다른 사이트에 접속 하셨다면 이곳에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BDSM 테스트 링크

 

2. 이곳이 위에서 말한 성적표(성적취향표) 사이트입니다. 뭐 위의 사이트에서 배꼈다고 하는데 둘다 비슷하겠네요.

 

위의 사이트 링크

 

BDSM테스트 성향

BDSM 성향은 정말 많습니다. 다양한 성향에 대해서 분석해보고 자신에 해당하는 성향 말고 다른 성향도 한번 파악해보세요. 100퍼센트는 아니기 때문에 심심풀이로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1. 마스터/미스트레스
상대방에게 존경받기를 바라고 존경받기 위해서 노력하는 성향입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정신과 육체를 완전히 통제하고 지배할 수 있는 자격을 가지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상대방이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이끌어 주기 위해서 노력하는 성향입니다.

 

2. 헌터
상대방을 육체적으로 완벽하게 제압하고 싶어하는 성향입니다. 그들은 상대방에게 명령을 하지도 않고 상대방이 순종하기를 바라지도 않고상대방을 제압하는 과정에서 상대방이 저항하고 반항하는 모습에 더 흥분하기도 하며, 상대방이 본인을 깨물고 할퀴며 밀어내도 보통 전혀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들은 강한 힘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그 과정을 즐기기 때문입니다.

 

3.브랫 테이머
순종하는 대상에게 흥미를 느끼지 못하며, 반항하고 저항하는 상대방을 강제로 굴복시키는 것에 흥미를 느끼는 성향입니다. 그들은 정해진 선 안에서 상대방이 자유롭게 장난치고 반항하도록 허락하고, 상대방의 버릇없는 모습을 보며 어떻게 괴롭힐지 궁리합니다. 언제나 상냥하고 다정한 모습인 것 만 같은 그들은 선을 넘은 상대방의 장난에 180도 돌변하는 성향입니다.


4.오너
강한 유대감과 교감을 통해서 상대방을 소유하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소유욕이 무척 강하며 상대방이 본인이 아닌 다른 무엇인가에 관심을 가지는 걸 싫어합니다. 그들은 때때로 육체적인 부분에서 상대방을 따끔하게 훈육하기도 하지만, 그 안에는 애정과 관심이 담겨있습니다.​


5. 대디/마미
상대방을 보살피고 싶어 하는 성향입니다. 그들은 각자의 방식대로 상대방을 관심과 애정으로 부드럽게 보살핍니다. 그들은 상대방이 자신에게 의지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의 지배 수단은 대부분 대화와 부탁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상대에 따라서는 그 어떤 방법보다 강력합니다.


6.사디스트
상대방에게 가학 행위를 통해 고통을 주는 것을 즐기는 성향입니다. 넓은 의미에서 정신적인 가학까지 포함하기도 합니다. 그들은 상대방이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이나 두려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더 흥분하며, 그러한 모습을 보기 위해서 여러 도구나 수단을 선택합니다.


7.스팽커
상대방을 찰싹 때리는 행위에 흥분하는 성향입니다. 그들은 나름대로의 기준을 정하고 상대방의 신체 부위(특히 엉덩이)에 찰싹 소리가 나도록 때리는 행위를 반복합니다. 그들은 특히 때릴 때 나는 소리와 상대방의 반응이나 비명 그리고 어떠한 모양으로 자국이 났는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스팽커가 원하는 스팽의 강도와 좋아하는 도구는 개인마다 각기 다 다르게 나타납니다.


8.디그레이더
상대방이 수치스러워하거나 부끄러워하는 것을 보며 흥분하는 성향입니다. 상대방을 수치스러운 상황이나 환경에 노출시키거나, 음란하고 저속한 말과 행동을 하는 것 자체를 즐기기도 합니다. 그들은 각자 음담패설이나 욕설과 같은 자신만의 수단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9.리거
상대방을 로프나  수갑, 옷 등을 통해서 움직이지 못하도록 육체적으로 구속하는 것을 즐기는 성향입니다. 그들은 더 아름답고 예쁜 모양으로 상대방을 묶는 것과 동시에 상대방이 움직일 수 없도록 속박하는 예술가입니다.


10.도미넌트
상대방에게 명령하고 지시하는 것을 즐기는 성향입니다, 도미넌트들은 취향에 따라 상대방이 완벽하게 순종하기를 바라는 사람부터 거친 반항을 해 주길 바라는 사람까지 존재하지만 그들의 목적은 여러 가지 수단과 방법을 통해서 상대방을 자신의 의지대로 지배하는 일입니다. 도미넌트가 상대방을 지배하는 방법은 개인마다 각기 다 다르게 나타납니다.

 


11. 탑
플레이 중에 능동적으로 행동하고자 하는 성향입니다. 그들은 명령이나 지시를 하기보다 행동으로 움직이고 상황과 상대방을 주도하며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이끌어 가는 것을 즐깁니다, 그들은 상대방이 본인의 지시나 명령에 따르지 않아도 보통 전혀 신경쓰지 않으며 상대를 소유하는 것에도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12.보스
상대방이 알아서 자신에게 봉사해 주기를 바라는 성향입니다, 그들은 특별히 명령이나 지시를 내리지 않습니다. 그저 상대방이 주도적으로 행동하며 봉사하여 원하는 것을 알아서 해 주기를 바랍니다.


13.슬레이브
존경하는 상대방에게 자신의 모든 의사 결정권을 맡기고싶어 하는 성향입니다. 그들은 존경하는 상대방을 모시면서 상대방이 자신의 정신과 육체를완전히 통제하고 지배해 주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존경하는 상대방을 통해서 배우고 완전해지며 더 나은 사람이 되는 기분을 느낍니다.


14.프레이
거칠게 반항하고 저항하는 자신을 상대방이 무참하게 제압해 주기를 바라는 성향입니다. 그들은 명령을 받는 것이나 순종하는 것에는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자신을 지배하려는 상대방에게 소리를 지르며 때리고 깨물기도 하지만, 정말로 상대방이 멈추길 바라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제압하려고 하는 상대방을 있는 힘 것 밀어내고 저항하는 과정에서 흥분과 쾌감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15.브랫
이유 없이 순종하지 않으며, 상대방이 자신을 강제로 굴복시켜 주기를 바라는 성향입니다. 그들은 상대방을 곤란하게 만드는 장난이나 말썽을 부리기도 하고, 상대방의 부탁이나 지시에 따르지 않고 반항하며 저항합니다. 그들은 상대방이 자신의 버릇없는 모습에 화를 내거나 돌변하는 모습이 보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순종 하는 것 보다 굴복하는 것이 더 짜릿하다고 생각합니다.


16.펫
상대방과 강한 유대감을 가지며 상대방에게 소유되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상대방에게 소속되고자 하는 욕구가 무척 강하며 상대방이 본인이 아닌 다른 무엇인가에 관심을 가지는 걸 싫어합니다. 그들은 자신이 어떠한 행동을 할 때 상대방을 기쁘게 하는지 눈치를 살피며 끝없이 상대방에게 애정과 관심을 갈구합니다.


17.리틀
상대방에게 보살핌을  받고 싶어 하는 성향입니다. 그들은 상대방에게 의지할 때 가장 안정감을 느낍니다. 그들은 상대방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 때때로 말썽과 투정을 부리며 때를 쓰기도 합니다. 이러한 행동은 혼나고 싶어서 그런 것이 절대 아니고, 그저 한번 더 안아주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18.마조히스트
상대방에게 피학 당하면서 느껴지는 고통을 통해서 쾌락을 느끼는 성향입니다. 넓은 의미로 정신적인 피학까지 포함하기도 합니다. 그들은 고통을 짜릿하다고 생각하며 그 고통으로 인해 발생한 상처나 아픔을 즐깁니다.


19.스팽키

상대방이 내 몸을 찰싹 때리는 것에 성적인 흥분을 느끼 성향입니다. 그들은 본인의 신체 부위(특히 엉덩이)에 찰싹 소리가 나도록 맞으면서 흥분과 쾌감을 느낍니다. 그들은 특히 맞을 때 나는 소리와 고통이 주는 쾌감 그리고 어떠한 모양으로 자국이 났는지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스팽키가 원하는 스팽의 강도와 좋아하는 도구는 개인마다 각기 다 다르게 나타납니다.


20.디그레이디
상대방에게 자신의 수치스럽고 부끄러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흥분하는 성향입니다. 그들은 수치스러운 상황이나 환경에 노출되거나, 음란하고 저속한 말과 행동에 당하는 것을 즐기기도 합니다. 그들은 보통 음담패설이나 수치스러운 호칭으로 불리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21.로프 버니
상대방으로부터 로프나 수갑, 옷 등을 통해서 움직이지 못하게 될 때 흥분하는 성향입니다. 그들은 예쁜 모양으로 묶여서 움직이지 못하도록 구속되어 있을 때 짜릿한 흥분감에 빠집니다.


22.서브미시브
상대방의 명령과 지시에 따르며 복종하는 것에 즐거움을 느끼는 성향입니다. 서브미시브는 취향에 따라 상대방에게 완전히 순종하기를 바라는 사람부터 강제로 굴복당하기를 바라는 사람까지 존재하지만 그들의 공통된 목적은 상대방에게 복종하고 통제되어 상대방이 원하는 데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서브미시브의 행동에는 복종, 순종, 굴복, 반항과 같은 다양한 형태가 있으며 개인마다 각기 다 다르게 나타납니다.


23.스위치
항상 지배적인 역할을 원하지도 또는 항상 복종하는 역할을 원하지도 않는 성향입니다. 그들은 상황이나 상대에 따라서 변화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위치 성향자는 보통 상대방과 역할을 바꿔서 성적 만족감을 얻으려 하기도 하지만, 일부는 다른 파트너를 만나서 자신의 성적 만족감을 얻으려 하기도 합니다.


24.바닐라
무성향자라고도 부릅니다.. 그들은 일반적이고 보통의 관계를 즐깁니다. 누군가를 지배하거나 누군가에게 복종하지 않으며 서로를 배려하고 서로에게 만족감을 주기 위해서 노력하는 성향입니다.


25.바텀
플레이 중에 수동적으로 행동하는 성향입니다. 그들은 명령이나 지시를 따르는 것에 소극적이며 상대방이 상황을 능동적으로 주도하며 자신을 강압적으로 이끌어주기를 바랍니다. 그들이 상대방에 명령이나 지시에 따르지 않는 이유는 저항하거나 반항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먼저 나서서 행동하는 것이 망설여지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상대방에게 순종하거나 소속되는 것에 보통 관심이 없습니다.26. 서번트
상대방을 모시고 상대방에게 봉사하면서  즐거움을 느끼는 성향입니다. 그들은 자신이 모시는 상대방의 명령이나 지시를 기다리지 않고 주도적으로 행동하면서 상대방에게 복종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들의 행동은 상대방이 무엇인가 해주기를 바라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상대방에 봉사 하면서 상대방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는것에 즐거움을 느끼는 성향입니다.

 

마무리하며

원래 이런 성적인 테스트가 재미있지요. 그냥 심심풀이로 한번쯤 해보기 좋은 테스트입니다. 최근에 인기가 있는 것 같아서 한번 올려봅니다.각종 테스트가 있었지만 아직 완성도는 높은 것 같지는 않네요.

 

그렇게 많은 지문이 있는 것이 아니라서 빠르게 할수 잇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쉽게 할수 있도록 만드는 것도 정말 중요하니까요. 한번 해보시고 성향을 알아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