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NOX 라이터 가격 디자인 판매처

흡연자들에게는 필수템인 라이터는 아마 가장 잘 알려진 듀퐁이 인기가 많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좋은 라이터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 그렇게 크게 의미를 두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담배를 피지 않는 저에게도 관심을 갖게 만드는 라이터가 하나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KNNOX 라이터입니다. 황동으로 만든 라이터인데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라이터

라이터는 우리 일상속에서 불을 다루는데 꼭 필요한 것입니다. 하지만 흡연을 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딱히 필요한 일이 거의 없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흡연자라고 하더라도 좋은 라이터를 들고다니는 것이 부담스러운 이유는 보통 술을 마시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라이터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굳이 좋은 라이터가 필요한가 싶기는 합니다.

 

그렇지만 이 황동 라이터는 디자인 자체가 멋지기 때문에 하나쯤 구매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이 라이터의 브랜드는 KNNOX 입니다.

 

 

KNNOX 라이터 가격 및 판매처

영국 장인의 손길로 만들어진 라이터입니다. 하나의 예술품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1회용 라이터로 인해서 전통적인 라이터는 설 자리를 잃어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소리로 유명한 듀퐁의 제품만이 고급 라이터 자리를 꿰차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KNNOX 라이터는 디자인, 품질, 기능성을 겸비해서 평생의 소장용 아이템으로 만들었습니다.

 

황동으로 만들어졌으며 자연스러운 광택과 직접 조립을 통해서 만들수 있도록 육각 공구 및 부싯돌 등을 제공합니다.

 

제품명 : The Brass Lighter

브랜드 : KNNOX (UK)

재질 : 황동 (Brass), 은 (Silver)

 

 

 

 

 

 

<크기>

 

폭 : 3.6cm

높이 : 5.6cm

깊이 : 1.3cm

무게 : 107g

 

가격 : 360파운드 (한화 약 53만원)

 

▼ 판매처

 

THE BRASS LIGHTER | KNNOX

Precision machined from raw solid brass and hand polished, each lighter is paired with our own high-quality wicks, flints and stainless steel hex tool.

www.knnox.com

 

마무리하며

문득 요즘 커뮤니티에서 이 라이터에 대한 글을 보았습니다. 요즘에는 디자인으로 승부를 보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많은 물건들이 최고의 기능들을 자랑하고 있고 더 이상 기술의 발전이 힘든 것들이 있습니다. 어쩌면 라이터도 동일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런 물건들을 예술품으로 승화시킨다는 것은 아주 좋은 생각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우리는 자동차를 살때도 핸드폰을 살때도 디자인을 정말로 중요하게 생각하니까 말이지요. 다른 것보다 정말 중요하게 생각될수 있는 부분이라 하나쯤 구매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