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르고 코인 호재 및 전망 정리

디카르고 코인 호재 및 전망 앞으로의 흐름은?

이제는 가상화폐 시장이 자산으로 인정을 받기 시작하면서 비트코인을 비롯한 알트 코인들의 가치도 올라가고 있습니다. 2017년의 코인 시장을 생각해보면 호재가 있는 코인은 꼭 상승하였습니다. 이 글에서는 디카르고 코인의 호재 및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가장 핫한 코인 중에 하나였던 디카르고 코인은 몇일만에 엄청난 상승세를 보여주면서 알트코인 중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 이베이 악재로 인해 큰 폭으로 하락하며 앞으로의 흐름이 궁금해졌습니다.

 

 

 

디카르고 정보

  • 심볼 : DKA
  • 시가총액 : 2600억 원 (2021년 3월 18일 기준)
  • 총 발행한도 : 50억

 

디카르고 코인은 퍼블릭 블록체인 기반의 물류사업자 서비스를 수행을 위해서 스테이킹 수단, 이커머스 회사의 물류 데이터를 제공하고 거래수단을 포함한 디카르고 생태계의 기축 통화입니다.

 

물류 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효율을 개선하고 개인 맞춤형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여 개방형 물류 네트워크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물류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되면 가시성과 투명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배송 파트너십을 통해서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디카르고 호재

알트 코인시장에서 호재는 즉각적으로 반영됩니다. 그러므로 호재를 알고 있으면 미리 매수 포지션을 선점하고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알려진 호재에 대해서는 선 반영이 되어 있으니 유의하셔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물류 서비스 협업

디카르고는 이지고와 함께 카카오페이 배송 물류 서비스를 협업하기로 했습니다. 이지고는 카카오페이 배송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카카오페이, 델레오, 롯데글로벌로지스의 합작 법인입니다.

 

디카르고의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카카오 배송 서비스의 물류 서비스의 퀄리티를 향상시킨다고 합니다.

 

기존의 파트너사도 있지만 카카오페이와 물류 배송 협업을 하게 되면서 아주 큰 상승을 이끌었습니다.

 

 

카카오 이베이 인수

카카오는 이베이코리아 인수를 위한 예비입찰에 불참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카카오와 물류 서비스 협업을 돕는 디카르고 코인 또한 35% 넘게 하락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카카오가 이베이코리아를 인수하게 되면 코인 시장에서 가장 큰 수혜를 입게 될 코인은 디카르고 코인이기 때문에 이 인수 입찰에 대해서 관심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예비입찰에 참여하지 않으면서 실망 매물이 쏟아져나온 것이지요.

 

 

디카르고 전망

디카르고 코인이 크게 하락한 가운데 디카르고는 카카오와의 협업은 여전히 유지되어 있기 때문에 전망은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다른 호재가 따로 있는 것은 아니지만 알트코인 가운데서도 스캠 코인이 아니고 대기업과 협업을 하는 코인이기 때문에 꾸준하게 흐름을 관찰하고 있다가 횡보할때 조금씩 사모으면 충분히 수익이 날 것입니다.

 

 

비트토렌트 코인 호재 및 전망 분석

비트토렌트 코인 호재 및 전망 동전주 될까? 가상화폐를 투자하려고 업비트를 다운로드하여서 거래소에 가보면 수많은 코인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엽전 주라고 불리는 한자리 수의 코인은

ggugy.com

 

 

특금법 센티넬 호재로 작용하는지 알아보기

특금법 센티넬 호재로 작용하는지 알아보기 코인은 어떤 호재에 의해서 움직이는 것도 있지만 아무런 의미 없이 차트상으로 물량을 매집하고 급상승 시키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는

ggug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